[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ㅜㅜ

타입알 오른쪽 테일부입니다(레귤러 기준)

어제 찍혀버렸네요 에흉(왼쪽 찍힘 해당, 오른쪽 찍힘은 기존에도 있었음)

이거 에폭시 해야될까요?

애매한거 같아서 문의드립니당ㅠㅠ

알려주세여

행율

2019.01.07 18:53:11
*.214.181.100

장비가 소모품이지만 아껴야하니 에폭시 하시기를.. 다이소 에폭시도 쓸만해요..

이야힝

2019.01.07 19:11:56
*.130.241.37

애매하네요 그냥 저같으면 투명매니큐어 한번 바를꺼같아요

Forecast ERA

2019.01.07 19:11:58
*.62.172.39

바짝 말린 후에 하십시용

머찐지니

2019.01.07 20:41:02
*.205.253.33

그냥타셔도 괜찮아 보입니다만....

Mlll

2019.01.07 23:14:12
*.196.42.74

안해도 별문제 없겠는데요

미래소년바보

2019.01.09 15:14:43
*.62.190.128

안함....요 ..한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85
203346 전향각 힐턴에 대해서 여쭤볼게 있습니다 [12] 영남알프스... 2019-01-07 1044
203345 라이딩용 여성 데크 추천해주세요 [3] 사고싶다데크 2019-01-07 546
203344 하이원 갈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질문좀여 ㅎㅎ [11] 소심 2019-01-07 810
203343 동일옷 같은가요? file [11] 루비스타 2019-01-07 943
203342 형광핑크가 들어간 자켓은 어디서 살수있을까요? 이야힝 2019-01-07 368
203341 무지 티셔츠 다들 입으시니요? [1] B_Holic 2019-01-07 521
203340 이 데크 브랜드와 제품명, 현재 가치를 알 수 있을까요? file [9] 함께행복 2019-01-07 814
203339 웰팍, 비발디 난이도? [5] 잠시화장실... 2019-01-07 961
203338 마지막으로 데크조합 및 붓아웃 질문드랴요 요술e 2019-01-07 596
» 타입알 에폭시 해야될까요?ㅜㅜ file [6] 보더미키 2019-01-07 812
203336 나이프엣지 지산점 영업하나요? [6] GRIFFITH 2019-01-07 970
203335 바인딩 각도 21/0의 다운자세 질문입니다. [5] 고래의밥 2019-01-07 916
203334 고글 김서림 퐁퐁 원액으로 닦아야하나요? [8] 끌레도르 2019-01-07 1302
203333 데크 길이 선택 질문드려요. [4] 김코미디언 2019-01-07 650
203332 24/-6 와 30/0 라이딩 위주라면??? [8] funtoride 2019-01-07 779
203331 인천에 보드 왁싱할수 있는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4] 쒜트리 2019-01-07 815
203330 하이원리조트 근처 숙박 괜찮은곳 좀 알려주세요~ [2] 무늬만보더 2019-01-07 625
203329 밴딩 기술 정확한 정의가 뭔가요 ??? [5] MEVIUSlss 2019-01-07 809
203328 에덴 요즘 괜찮나요??? [3] 시에마루 2019-01-07 612
203327 ksia 1 시험 볼려고하는데...바인딩 각도문제.조언부탁드립니다;. [34] 샤이닝포유 2019-01-07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