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카빙숏턴ㅠ

조회 수 882 추천 수 0 2019.01.07 20:34:15
제 장비는 커스텀x 제네시스 쓰락시스 입니다
제가 요즘 카숏만 연습하고 있는데 중급 정도에선 잘 하는데
중상급 상급에서 데크를 누르지 못하겟습니다 세턴정도 하면 튕겨 날라갈거같은.. 꾹박고 넘기고 꾹박고 넘기구 힘전달을 한번에 확 눌르는 팁 같은거 있나요..? 그리구 넘길때 자세 망가지지 않도록 하는 팁같은거 있나요??
엮인글 :

REDMONKEY

2019.01.07 20:35:50
*.58.54.10

자세를 더 낮추세요

곰팅이™

2019.01.07 22:37:00
*.218.149.39

카시 스타일이신가요?;;;

(테크니컬 계열이면 제가 모르니..;;)


일단 리바운딩 때문에 연속된 턴이 어려우신것 같은데..;;


너무 힘줘서 안타셔도 될듯...누르면 당연히 튀어 오르죠..;;


다운언웨이티드를 섞어서 타셔도 되고...낙하에너지나, 구심력 등을 이용하여 힘을 빼고

(너무 프레스를 과하게 주시지 않고...;;) 타시면 되지 않을까요?;;


아 그리고... 카시스타일이시면... 상체는 자연스럽지만...폴라인에 평행하게,


필요없는 움직임을 최대한 배제한 자세를 추천드립니다. (상체 고정.. - 이건 말주변이 없어서.....;;)


테크니컬 계열이시면 죄송...


p.s..아니면 숏턴이니, 한템포 더 빠르게 턴을 가져가보세요~ 맞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_-);;

테레비

2019.01.07 22:53:34
*.41.91.16

ㅎㅎ감사합니당 밀면서타는건 안정적인데 체력소모가 심해서다리 후덜덜ㅎㅎ
잘 못타는뎅 24/6전향 카시두타규 테크니컬듀 타구 해요

곰팅이™

2019.01.07 22:58:33
*.218.149.39

밀면서 타는게...슬라이딩턴 말씀하시는 거죠?ㅎㅎ

(저는 민다기보다..폴라인으로 내려가면서 흘린다는, 긁는다는 느낌으로 타요..)

슬라이딩턴도 긴 슬롭을 똑같이 가라면 힘들겠지만...

적당한 길이의 슬롭이나, 중간에 끊어서 타면 탈만해요..


테레비

2019.01.07 23:33:41
*.33.180.209

아ㅎㅎ민다는 말이
다윤언웨이트드요..,

진격의대인

2019.01.08 11:28:45
*.45.7.254

업언웨이트는 기본 몸에베어 있어야 하고,

다운언웨이트와 언더 그리고 스키딩을 섞어 쓸줄 아셔야 합니다.




테레비

2019.01.08 12:12:00
*.33.180.209

오!!답변 감사합니당 제가 쓰락신고잇는데 제수준의 부츠가 아닌지..딴단해서 발목을 잘 못쓰겠네요ㅠ팀튜 신엇을땐 좋았눈데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92
203363 가끔 헬멧 쓰신 분들 중에 보면 막또 2019-01-07 812
203362 살로몬 공장 출고 엣지 각도 아시는 분.... file [9] 영원한곱등이 2019-01-07 841
203361 판테라 데크불량 문의드립니다 file [9] 우리집3636 2019-01-07 630
203360 1718 토크렉스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2] SwaggerLikeUs 2019-01-07 833
203359 강설로 인한 스크래치인가요? file [9] 눈위의미사일 2019-01-07 1125
203358 센터링 한 번만 봐주세욥 ㅠㅠ file [8] 후엑 2019-01-07 618
203357 너구리 방지 썬크림 뭐 바르시나요.? [8] 《쭈~♥》 2019-01-07 532
203356 카빙 과 베이직카빙의 차이점 [8] 카빙요 2019-01-07 1106
203355 이거 장갑 어떤지 좀 봐주세요. 고수님들 [2] chobowang 2019-01-07 588
203354 6개월 존버끝에 데크 구입했습니다 ! file [12] 독학하는보더 2019-01-07 1073
203353 무주리조트 아래쪽에 맛있는 안주에 술한잔 할만한데 있나요 [2] 수리도 2019-01-07 506
203352 슈퍼노바 구매했습니다. 왁싱해야할까요? [7] 석쿤 2019-01-07 792
203351 용평 셔틀 문의드립니다. [4] Stale 2019-01-07 489
» 카빙숏턴ㅠ [7] 테레비 2019-01-07 882
203349 곤지암 파크 운영하나요~? 킥&박스 [2] 아쓰형 2019-01-07 616
203348 리버스캠버 상담좀 [2] Keegan 2019-01-07 591
203347 카빙 연습하고있는데 [12] 카빙연습 2019-01-07 820
203346 전향각 힐턴에 대해서 여쭤볼게 있습니다 [12] 영남알프스... 2019-01-07 1044
203345 라이딩용 여성 데크 추천해주세요 [3] 사고싶다데크 2019-01-07 546
203344 하이원 갈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질문좀여 ㅎㅎ [11] 소심 2019-01-07 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