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9.01.08 09:20:34 *.111.19.37
2019.01.08 09:28:29 *.165.185.136
부츠마다 다르지 않나요?...
이번에 나이트로 셀렉트 클릭커부츠는 집에서 몇번을 신어봤는데도 꽉 꼈었는데
두세런쯤? 하니까 발이 편해지더라고요...;;;;;;
집에서 신고 왔다갔다 하는것 보다 확실히 보드를 타는게 내부움직임이 많아서 그런지...
확 달라졌었습니다.
2019.01.08 09:31:07 *.124.180.217
전 집에서 4시간씩 1주일반걸렷습니다 ㅋㅋ 집에서 부츠신고 욕먹는건 덤이구요.......지금은 날라댕깁니다!!(아 물론 부츠가요..)
2019.01.08 09:35:42 *.206.177.1
저 2주정도 걸린것같습니다ㅠㅜ
2주 중 6일정도 탔는데 3일정도는 오전 두시간 야간 두시간 탔고 나머지 3일은 세시간정도 탄것같아요
이제 발은 굉장히 편한데 종아리쪽은 아직 살짝 불편하네요ㅠㅠ
2019.01.08 10:35:45 *.78.199.193
하루정도면 신고벗는거뿐 아니라 아픈것도 어느정도 사라지던데요.
두번타고 난후에는 전혀 아픈거 없었습니다.
신상 팀투 입니다.
2019.01.08 10:46:06 *.111.26.202
2019.01.08 11:28:44 *.194.40.213
저도 4년신다가 새로 구매해서 딱 5분신고 벗었습니다 ㅋ 역엣지 걸려 엉쿵해서요 ㅎ 중고나라에 올렸는데
전 길들이기 못하겟어요 역엣지가 무서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