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해머로 입문할려구하는데(시막이나 데페)
사이즈는 얼마가 적당할까요? 169/72이구요
152 생각하고 있는데 157로 해도 무리가 없을까요?
엮인글 :

트릭을꿈꾸다

2019.01.08 11:09:42
*.7.169.171

전157 한표요

123

2019.01.08 11:19:14
*.229.145.46

168/60  157 아무 문제가 없네요. 단지 보드를 얼마나 핸들링을 할수 있냐 없냐의 문제인것 같네요

프리덱 많이 타셧다면 157 충분히 탑니다. 151프리 -> 157헤머 그냥 더 잘잡아주고 쫀쫀하네? 요정도 느낌받앗어요

류형

2019.01.08 11:20:10
*.223.48.90

152가 아니구 155 vs 157입니다.. 오타네요

minus

2019.01.08 11:27:37
*.62.172.144

신체조건이 저와 비슷하고 같은 고민을 했었는데 결론적으로 데페 기준으로 우드는 157, 타입알은 155 선택하시면 후회없으실 겁니다. 참고로 둘 다 보유중입니다. 물론 좀 과감한 라이딩을 원하거나 컨트롤이 가능하시면 더 긴걸로 가서도 됩니다. 더 짧은 건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눈팅유령

2019.01.08 11:59:25
*.6.150.96

172/73   157 타고 있습니다.  쾌적합니다.

라이더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쾌속질주라면 160도 나쁘지 않습니다.


구피타는남자

2019.01.08 12:17:04
*.70.57.212

157에 한표 드려요~

망이댜

2019.01.08 13:35:52
*.10.206.187

157 한표요~

초승

2019.01.09 03:16:06
*.163.167.125

저도 157 추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91
203431 바인딩 트릴로지 vs 레거시 [4] wisdom 2019-01-08 562
203430 보드 초보 고글 장비 질문드려요 [6] 한구나 2019-01-08 619
203429 서울주변 베어스,곤지암,대명,웰리 설질 괜찮나요? [6] 이사벨 2019-01-08 620
203428 해머헤드 데크 해외직구사이트 [2] 똘똘선배 2019-01-08 781
203427 휘닉스파크 락커와 가까운 주차장은 어디인가요? [4] 김홍석™ 2019-01-08 569
203426 오비오 하트워크 자켓 사이즈 file [3] 요삽 2019-01-08 566
203425 테크니컬라이딩 손위치질문드립니다 file [14] 에덴벨리리조트 2019-01-08 1080
203424 데크길이 질문 드립니다 차칸지노 2019-01-08 376
203423 하이원 리프트 할인권 질문 [2] Pineapple 2019-01-08 617
203422 베이스-엣지 접합부분 수리필요여부 질문드립니다 file [10] 무주리프트... 2019-01-08 651
203421 지금 사는게 맞을까요? [11] 이재환 2019-01-08 813
203420 나이트로 바인딩 As 질문이요!! [2] k2관광보더 2019-01-08 550
203419 휘닉스파크 시즌권 양도 질문드려요.. [1] 상암베어스 2019-01-08 484
203418 게스트 신청은 어느게시판이 맞을까요?? [2] 또자야~ 2019-01-08 586
203417 풀럭스xv 하이백절단이 필요할때일까요? [19] 달려라보잉송 2019-01-08 894
203416 부츠 이염 없앵는 방법 아시는분?! [4] 몽키꾸이 2019-01-08 539
203415 스미스고글 i/o 제품은 이제 안나오는건가요. [5] 은빛티지 2019-01-08 586
» 해머데크 사이즈 문의 [8] 류형 2019-01-08 525
203413 셋백에 대한 질문입니다. [11] 케이엠보싱 2019-01-08 857
203412 카빙 연습방법 질문이요! [5] 혁쿠 2019-01-08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