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오...열받아..

조회 수 570 추천 수 0 2010.12.12 04:27:28

5일전 롯데영플서 코트를 샀죠..54만냥..

근데..떡하니 인터넷에서 35만냥에..판매..하네요...

아오...어찌 이럴수 있는거냥...롯데..

날밝으면 바로 환불하러 가리다..

그나저나 영수증은 거기 매장언니 이벤트 상품 타라고 줬는데..

안해주는건 아니겠지...카드사용기록이 있으니...

야밤에..열받아 잠이 안오네요...

출산과 육아와 직장과..기타 등등 수고했다고 나한테 선물한건데..

거의 20만냥 차이는 넘하는거 아니냥...

아...열받아..

 

엮인글 :

태즈매니아데블

2010.12.12 04:30:08
*.122.140.119

고정하셔요.

의류의 원가를 아시면 더 열받으실듯

곰아저씨

2010.12.12 04:34:27
*.187.187.204

여자친구가 디자이너라 데님 종류는 원가 다아~아는데 진짜 옷 돈아까워서 못사겠음..ㅋ

곰아저씨

2010.12.12 04:33:02
*.187.187.204

원래 백화점에서 뭐 사고 그러시는거 아닙니다.

 

Re-in

2010.12.12 06:05:04
*.104.28.50

ㅇㅅㅇ 백화점은 그냥 약속장소임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688
7777 베어스에서 [3] 허민재 2010-12-12   640
7776 치킨 비싸서 못먹은지 꽤 되었는데 [12] 닭돌이 2010-12-12   795
7775 휘팍의 병아리떼 [3] 극초심자 2010-12-12   850
7774 날이 차갑습니다 성우리프트... 2010-12-12   545
7773 통튼치킨 너무 맛나죠 [17] 시급2500 2010-12-12   1516
7772 109..... [2] 지루하니 2010-12-12   582
7771 셔틀타러 너무 일찍왔어요 ㅠ [8] 문타이거 2010-12-12   908
7770 지금문막 휴게소 [1] 사차원 2010-12-12   832
7769 야간에... 눈뜨고.. 미루~♥ 2010-12-12   433
7768 촌시럽게 주말에 보드타러가는거 아닌데.... [4] 道를 아세요... 2010-12-12   1002
7767 휘팍 그곳은 거북이 천국 OTL [4] 술고래입니다 2010-12-12   1502
» 아오...열받아.. [4] ... 2010-12-12   570
7765 헝글 보더님들 잘 살펴보면.. [11] 곰아저씨 2010-12-12   979
7764 저도 오늘 개시할려구요 >_< [15] 장센~+_+ 2010-12-12   834
7763 이제야 끝냈는데..... [2] 미싱질하는턴 2010-12-12   741
7762 역시 체질이란...... [2] 저승사자™ 2010-12-12   479
7761 날개 달린 헬멧을 보았더랬는데... [5] 방가방가 2010-12-12   1049
7760 ㅁㅊ 에덴.... [4] 보리짱! 2010-12-12   744
7759 퀵실버의류 병아리청소년 2010-12-12   599
7758 어쩌다가.. [3] bro_ 2010-12-12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