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lusenski

2019.01.13 18:48:36
*.142.250.42

일요일 야간인데..라이너는 사람 많네요

아이폰6

2019.01.13 20:39:41
*.84.186.143

와... 금토 눈엄청 내리고 꾹꾹 눌러놔서 손꼽을만한 설질일듯욤.

잠실꿀주먹

2019.01.14 09:14:31
*.63.104.1

설질이 약간 푸석할듯 하지만

저기에서 박는 엣지감은 또 명품 아닙니까???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596
182177 산천어 축제는 만원이라 받지도 못한단다는데 [2] 레몽레인 2019-01-13   1325
182176 오늘 웰팍에서 핸드폰 안내데스크에 맏겨주신분 감사합니다!!! [1] 낙엽하는너구리 2019-01-13 1 451
182175 버튼 스텝온 전향각 간략한 후기 file [14] lalapalooza 2019-01-13 2 3112
182174 [나눔인증]안녕하세요 도민준 입니다. file [3] YOUNG-SUN도... 2019-01-13 6 1069
182173 확실히 헝글하는분들이 많이 줄어든것 같아요..ㅠㅠ [26] 조선인KJ 2019-01-13 8 2379
» 무주 달려와봤습니다 ㅎ file [3] 하릅 2019-01-13 1 1010
182171 지산 뱅크슬라럼 후기(대한민국 보드계 현실) [20] 김성철 2019-01-13 8 2680
182170 이거 참...또...괜한 오지랍... [12] EX_Rider_후니 2019-01-13 7 1834
182169 펀엑스알 캠프 file [23] 개걸스럽게... 2019-01-13 10 2696
182168 아고고.. file [2] 츄러스군 2019-01-13 1 954
182167 헝보 강습 받으러 갑니다 [3] 흑석동주민 2019-01-13 3 996
182166 휘팍에 강습 받으러 왔어오ㅡ [5] 레몽레인 2019-01-13 4 1261
182165 하이원 한국분은 아닐꺼에요 file [9] 봉화자연인 2019-01-13 7 3364
182164 갈수록 미세먼지때문에 보드타기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ㅠㅠ [6] Jangs 2019-01-13 1 1084
182163 오랫만에 전하는 데크 사기 진행상황 [7] s블루윙w 2019-01-13 14 2307
182162 오투 리프트권 나눔이요 [4] S별 2019-01-13 5 1136
182161 0112웰팍 @solopain님 무료재능기부 후기! [6] 마크타크 2019-01-13 4 643
182160 알펜시아 주간권 필요한분 가져가세요 file [2] 냐무늘보 2019-01-13 3 865
182159 요새 하이원 말이 많네요.. [8] rahe 2019-01-13 1 2132
182158 어제 지산 밤 10시쯤 무개념 그룹들 [19] 붉은재규어 2019-01-13 4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