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틱형 스텀패드 인데 이거 어떤방향으로 붙여야하나요??

1. 세로 (부츠폭 정도)
2. 가로 (부츠 폭정도)
3. 데크 끝쪽
4. 기타
5. 다른거 추천

낙타뒷발

2019.01.14 15:05:25
*.65.206.203

마음대로 붙이셔도되요
부츠가 미끄러지지만 않으면 ok

OH교

2019.01.14 15:19:07
*.230.1.148

정해진건 없지만 전 이런형식 스텀패드는 3번으로 붙였습니다~

shun

2019.01.14 15:57:28
*.70.47.84

5번

망이댜

2019.01.14 17:58:25
*.10.206.187

정해진건업고 그냥 편하신대로  ... 1번 갠찬을꺼같은데요

송파구청장

2019.01.15 10:39:14
*.193.194.62

원래 스텀패드의 목적이 그립이라고 들었는데

그 목적이면 3번?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41
204050 하쿠바 스키장 문의의 건 [9] 상남동폭탄 2019-01-14 544
204049 전향각 가는이유가 뭔가요?? [18] 시모츠마 2019-01-14 1767
204048 인사노 쓰락시스 질문 드립니다. [5] 991mk2 2019-01-14 806
204047 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1] 김영개 2019-01-14 194
204046 전향각 입문전 질문이요 [4] gurigurifu 2019-01-14 614
204045 오가사카 데크 사이즈 문의드려요 [3] 앙식파파 2019-01-14 491
204044 플럭스옴니보아 부츠사이즈 질문드려요 [7] 낙엽만이내세상 2019-01-14 527
204043 저번에 데페 질문했던 허접보더입니다ㅠㅠ [3] 언짱 2019-01-14 644
204042 x-base 년식차이 질문드립니다. [5] 991mk2 2019-01-14 500
204041 스키장 사고 보험 질문입니다. [8] 김엄마 2019-01-14 778
204040 전향 골반열림은 낮은 자세와도 상관이 있나요? [2] akdsfoasdf 2019-01-14 948
204039 오클리 프리즘 토치 야간 사용 질문 [8] Ringinthese... 2019-01-14 563
204038 엣지백 녹 어떻게 없애나요? 트릭초보 2019-01-14 545
204037 라이딩용 여성부추 추천 부탁드려요! [4] 나무나무야 2019-01-14 627
204036 뒷발에만 사비달기? [4] 잉여9 2019-01-14 800
» 스텀패드(데크패드) 부착 위치 및 방향 문의요 file [5] 멍멍아뛰어 2019-01-14 707
204034 살로몬 말라뮤트쓰시는분들 질문드려요. 이너부츠 감싸는 찍찍이 내구성... [11] vjava114 2019-01-14 793
204033 무주 설 연휴에 가려고 하는데 사람 미어 터질때 리프트 질문있습니다. [10] Capacity 2019-01-14 637
204032 시야넓은 고글추천부탁드립니다 [7] Deadmaus 2019-01-14 614
204031 혹시 이 자켓 정보 아시는분 계시나요?? file [2] 오토마타 2019-01-14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