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예전에 초보일떄 쓰던 데크를 팔고 새데크를 사려고합니다 . 초보일떄쓰건것은 152였습니다.

 

라이딩100%이고 170/80입니다. 데크길이는 얼마정도해야될까요?

 

그리고 상급자데크 특별한거 있나요?

 

엮인글 :

하도야검사

2010.12.12 15:47:55
*.233.200.73

라인딩위주시니 데크 길이는 150~155가 적당해 보입니다.

 

9win

2010.12.12 18:49:34
*.137.133.174

체중이 있으시니 154~5정도요. 상급자데크 특별한 거 있냐는 질문이 데크 바꿨을 때 특별하게 다른 느낌이 있는 걸 물어보시는 건지요?? 그렇다면 답은 yes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29
8231 학동샵이 어디에 있는건가요? [4] hypocrite 2010-12-12 792
8230 뒤따라가면서 동영상촬영 어떻게 하나요? [10] 더블유 2010-12-12 1398
8229 성우 슬롶상태 어떤가요? [3] 필승이~* 2010-12-12 1174
8228 1011 알리바이RENU 어떤가요? 타보신분~? 호암선생 2010-12-12 1031
8227 크리스마스에 스키장가면 사람 많나요? ㅎ [9] SugerSoul 2010-12-12 1282
8226 약 2주전에 휘팍에서 내려오다가 ㅠㅠㅠㅠㅠ 비풍초똥팔삼ㅋ 2010-12-12 623
8225 오프라인 고글 샵 어디가 좋을까요~?(광고성이면 쪽지 답변도 좋아요) Grr 2010-12-12 671
8224 하이원 출사 포인트 [3] 유기농농 2010-12-12 848
» 데크길이 질문요 [2] 이민준_943660 2010-12-12 693
8222 스탠스와 알리.. [7] Tahn 2010-12-12 912
8221 (급) 학동샵 친절한곳 추천좀여 ;; [6] 마리모 2010-12-12 853
8220 바인딩 문제..이 정도면 렌탈샵 같은데서도 수리 해주나요?? file [1] 성우주말보더 2010-12-12 2271
8219 레드하이파이XL에 어울릴만한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3] 야알 2010-12-12 825
8218 고수여러분 스텐스폭과 바인딩각에대해서 몇가지 질문좀드릴께요 [4] 사자_968701 2010-12-12 941
8217 EG2 클리어렌즈? [3] 자이 2010-12-12 976
8216 성우 임시파크하나요? 역전의여왕 2010-12-12 729
8215 [급] 보드(알파인)과 스키중에 어떤게 더 빠른가요? [2] 아랍오리 2010-12-12 888
8214 바탈레온 이블트윈 데크 사용해보신분??? [5] musa_959188 2010-12-12 980
8213 엄지발가락에 감각이 없어요 [7] 대명,성우시... 2010-12-12 2387
8212 흰 헬멧 세척방법 [7] 냥냥 2010-12-12 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