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에 데크랑 바인딩이랑 부츠를 구입했는데요

데크는 살로몬의 오피셜

바인딩은 살로몬의 릴레이프로

부츠는 버튼의 이온부츠

로 샀는데 막상사고보니까 부츠랑 바인딩이 어울리지 않는거예요..ㅠㅠ

그래서 팔고 플럭스의 RK30으로 갈아 탈까 싶은데

고수님들의 의견은요...ㅠㅠ

 

1. 오피셜 + 릴레이프로 + 이온부츠

 

2. 오피셜 + RK30 + 이온부츠 (보라색이랑 노란색이랑 믹스할껍니다)

 

어느걸로갈까요?...

디자인 이랑 성능 기능 면에서 고수님들은 어떻게 보시는지요..

 

 

릴프.jpg 오피셜.jpg 이온.jpg 플럭스 노.jpg 플럭스 보.jpg


Zety

2010.12.12 23:01:54
*.146.198.127

작년 릴레이(흰색)면 딱 어울릴거 같은데 ㅋ

거제간지남

2010.12.12 23:08:09
*.199.123.25

님..두개중에는 어느게 날까요?...ㅠㅠ

Zety

2010.12.12 23:09:23
*.146.198.127

단순히 색깔만 보시는 거라면 저라면 다른거 알아보겠네요 ㅡㅡ;;;

거제간지남

2010.12.12 23:23:16
*.199.123.25

기능적으로는 둘다 별로란 말씀이신가요?..

기능 + 디자인으로 봤을때도 두가지다 별로인가요?

그럼 오피셜과 이온부츠에 어울릴 바인딩 추천좀....^^

소리조각

2010.12.12 23:16:29
*.164.219.175

원래 버튼부츠랑 살로몬 바인딩이 좀 잘 안맞는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음 이온이 본인에게 제일 잘맞는다면... 바인딩을 바꿔야겠죠 뭐

플럭스바인딩 디테일하고 성능좋고 다 좋은데, A/S가 좀 불안하죠... 저 스트랩 A/S센터에 검정색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깔맞춤때문이라면... 차라리 유니온 포스 노랑-파랑도 괜찮지 않을까요...

 

두개중에 고르라면 전 플럭스로 가겠네요...

거제간지남

2010.12.12 23:22:11
*.199.123.25

릴프는 어떤면에서 탈란인 거죠?...^^

Zety

2010.12.12 23:30:06
*.146.198.127

기능적인 면에서 별로란 말은 한적이 없는데요 ㅡㅡ;

둘 다 좋은 제품입니다.

il전능수li

2010.12.13 15:21:53
*.194.134.5

저도 살로몬 반딩과 버튼 부츠는 궁합이 안좋다고 들었습니다.

 

부츠를 이온으로 가실려고 하는것 같으신데..둘중에 선택하라면 저도 플럭스 선택합니다.

 

플럭스가 토우스트랩 까짐 현상이 대박이라 좀 그렇긴 하지만 반딩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곳이라

 

여러 브랜드의 부츠랑 호환이 꾀 좋은 편이라고 들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25
8305 09/10 ROME FOLSOM file [2] 꾸썩땡 2010-12-13 1105
8304 엑세스코드 베이지카모vs카키카모 추천좀ㅜ [7] Mint 2010-12-13 821
8303 0809 jibpan 시세가 [1] 지팡 2010-12-13 848
8302 장터에 글 수정,삭제 어떻게 하나요??ㅠㅠ [2] 거제간지남 2010-12-13 729
8301 수건재질의비니?? [1] 미친오리단 2010-12-12 813
8300 헝글 장터에서 콘도 양도는 어떻게 사고팔고가 이루어지는건가요?? 성우주말보더 2010-12-12 837
8299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관련 문의 아스란_자라 2010-12-12 827
8298 바지에 맞는 상의 불러쥬세요!! [1] 꽃보더냥이 2010-12-12 730
8297 용평시즌권 교환권에 추가요금으로 버스포함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1] 배곱은보더 2010-12-12 875
8296 살로몬 10/11 패트리어트(Patriot) 바인딩 어떤가요? [2] Bazinga 2010-12-12 1080
8295 686 자켓인데, 어떤 게 낫나요? 'ㅁ' file [8] 오다기린 2010-12-12 2012
8294 휘팍 강습 질문 드립니다~ [2] 까미언니 2010-12-12 637
8293 데크 엣징 관련 ... [1] 초보 엣징 2010-12-12 909
8292 EXCUD헬멧... [2] 아잉 2010-12-12 985
8291 고수분 및 겸손하셔도 경력 오래되신분께 질문! [8] 로곤뿔 2010-12-12 1003
8290 23일내지 24일~26일, 30일내지 31일~2일까 히팍 인근 모텔질문이욤.. [1] 초치기 2010-12-12 977
8289 살로몬이냐? 캐논이냐? 번호만 찍어주시고가주세요 [11] 내일은사야... 2010-12-12 729
8288 크리스마스 무주에 방있을까여?? (여친에게 뭘해줘야하나여 ㅜ.ㅜ) [4] 프라임2 2010-12-12 834
» 오피셜+이온부츠+ 릴레이프로 or RK30 조합좀 ㅠㅠ file [8] 거제간지남 2010-12-12 1742
8286 보드 엣징하려고 하는데요~ [5] 김수연_788713 2010-12-12 1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