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왁싱할 용품과 장비추첨햐주세요!! 보드
엮인글 :

늅이

2019.01.20 18:45:23
*.165.187.33

익스트림왁스요
그리고탑승이요

1740j

2019.01.20 19:44:23
*.102.246.152

끝에 보드! 만 없었어도 브라질리언이요 하려고 했는데 아쉽 ㅋ

clous

2019.01.20 20:32:08
*.228.186.202

하트모양도 있다고.....  -_-ㅋㅋㅋ

바우보리

2019.01.21 14:12:24
*.247.145.155

탑승~

날개쭉찌찜

2019.09.23 11:34:09
*.95.187.136

저같은 경우는 VOLA왁스쓰는데요

처음에 스키 사서 길들이기 왁싱으로 mx 901 하나 사서 4번정도 왁싱을 해놓구요 (스크래핑 없이, 120도 한쪽당 3분)

그 이후에 universal 왁스로 마무리 하고 슬로프 내어 놓는데 스크래치도 잘 안나고 참 좋더라구요

대신 엣지쪽은 카빙때문에 금방 하얘지긴 하는데 바인딩 부분만 왁싱 자주 해주시면 참 오래가요!

즐거운 보딩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하네요.

정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우시다면 마이크로크리스탈린 왁스라고 있어요 이게 융점이 되게 높아서 102도 까지 높여야 녹는데 이게 스키왁스 주성분이라서 이걸로 쓰시면 조금 끈적한 감이 있지만 흡수력은 굉장합니다.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 2.2kg에 25000원 가량에 판매하고 있어요 저도 이걸로 왁스 만들어 쓰고 있는데 시간 되면 플레이크 왁스 만든거 한번 올려볼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357
182637 스키장을 즐기는 법이 여러가지 인거 같습니다. [9] 호크야기다려 2019-01-20 16 1586
182636 재능기부해주실분 [7] 호계아이 2019-01-20 1 1084
182635 토요일 야간 비발디 째즈서 황당한일 [19] 늅이 2019-01-20 6 1267
182634 무주스케치에 내모습이 file [3] 안토니오밥... 2019-01-20 5 1276
182633 스미스 퓨즈와 프로디지 고글 렌즈 혹시 필요하신분 file FASTER 2019-01-20 2 533
182632 셔틀 예약하고 못탔는데 어떡하죠? (지산) [1] ㅇㅇ 2019-01-20   755
182631 보드타기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스키장은?! [35] We0377 2019-01-20   2105
182630 헝그리보더 영상 펀클리닉 웰리힐리파크 ver.2 후기 [2] uplifer 2019-01-20 5 661
182629 곤지암에서 일요일의 마무리를 하려합니다 file [1] yokan 2019-01-20 1 737
» 왁싱 좀 추천해주세요!! [5] 품칫 2019-01-20   529
182627 이 스펙에 부츠를 뭘 맞춰야할까요? [6] 흰둥이징 2019-01-20   512
182626 하 중간중간 허수아비들 [13] TarTarr 2019-01-20 2 1279
182625 혼자 타다보니까 현타가 오네요 [18] 혼보 2019-01-20 3 1306
182624 예전에 쓴 누구나 칼럼 보다가 ㅎ ㅎ [3] 레몽레인 2019-01-20 1 873
182623 지산에 가방 놓고오신분 찾아가세요. file [2] wnstka 2019-01-20 6 825
182622 보드가 이젠 무섭네요. [9] 터프가이 2019-01-20 1 1744
182621 지산 지금 사람 많나요? 설질은 어떤가요 [5] 지산갈까 2019-01-20   664
182620 안녕하세오. 보린이에오. [4] LJ뚱 2019-01-20   760
182619 오늘 휘팍서 사고날뻔 했네요.... [7] EISE-김재현 2019-01-20 2 1885
182618 어제자 휘팍 꼴불견 [32] 아엥 2019-01-20 22 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