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깔 맞춤을 하려다보니 살로몬 10/11 패트리어트(Patriot) 바인딩이 눈에 들어 오네요.

 

근데 가격만으로 판단하건데 하급 라인 같아서요.

 

실제로 쓰시는 분들 또는 잘 아시는 분들의 조언을 구하려 합니다.

 

전 라이딩 60 그라운드트릭 40 비율로 타는 스타일이구요.

 

바인딩 괜찮나요??

엮인글 :

소리조각

2010.12.12 23:46:30
*.164.219.175

나쁘진 않은데, 트릭이 40이면 파손걱정이 좀 되네요...

내구성이 좋은편은 아닌거 같던데요... 뭐 깔맞춤때문이라면 어쩔수 없습니다 쓰셔야죠 ㅎㅎ

아니면 유니온컨텍이나 살로몬 아케이드는 어떠실지...

 

정열의펑크라이더

2010.12.13 12:53:30
*.252.25.180

0910제품 잠깐 써봤는데요..

상급바인딩에 비해서 편의성(세팅 등)이 좀 떨어질 뿐이지 내구성이나 착용감 등은 전혀 뒤쳐지질 않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3
8306 보드 보관 방법 file [2] matthaus 2010-12-13 800
8305 09/10 ROME FOLSOM file [2] 꾸썩땡 2010-12-13 1105
8304 엑세스코드 베이지카모vs카키카모 추천좀ㅜ [7] Mint 2010-12-13 822
8303 0809 jibpan 시세가 [1] 지팡 2010-12-13 848
8302 장터에 글 수정,삭제 어떻게 하나요??ㅠㅠ [2] 거제간지남 2010-12-13 729
8301 수건재질의비니?? [1] 미친오리단 2010-12-12 813
8300 헝글 장터에서 콘도 양도는 어떻게 사고팔고가 이루어지는건가요?? 성우주말보더 2010-12-12 837
8299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관련 문의 아스란_자라 2010-12-12 827
8298 바지에 맞는 상의 불러쥬세요!! [1] 꽃보더냥이 2010-12-12 731
8297 용평시즌권 교환권에 추가요금으로 버스포함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1] 배곱은보더 2010-12-12 875
» 살로몬 10/11 패트리어트(Patriot) 바인딩 어떤가요? [2] Bazinga 2010-12-12 1080
8295 686 자켓인데, 어떤 게 낫나요? 'ㅁ' file [8] 오다기린 2010-12-12 2012
8294 휘팍 강습 질문 드립니다~ [2] 까미언니 2010-12-12 637
8293 데크 엣징 관련 ... [1] 초보 엣징 2010-12-12 910
8292 EXCUD헬멧... [2] 아잉 2010-12-12 985
8291 고수분 및 겸손하셔도 경력 오래되신분께 질문! [8] 로곤뿔 2010-12-12 1003
8290 23일내지 24일~26일, 30일내지 31일~2일까 히팍 인근 모텔질문이욤.. [1] 초치기 2010-12-12 978
8289 살로몬이냐? 캐논이냐? 번호만 찍어주시고가주세요 [11] 내일은사야... 2010-12-12 730
8288 크리스마스 무주에 방있을까여?? (여친에게 뭘해줘야하나여 ㅜ.ㅜ) [4] 프라임2 2010-12-12 834
8287 오피셜+이온부츠+ 릴레이프로 or RK30 조합좀 ㅠㅠ file [8] 거제간지남 2010-12-12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