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님 동영상 올려주세요..^^
저도 1시간 가까이 되는 영상 그냥 한방에 올리면 잘 안보게 되서 짤라서 여러개 올리는데...
작업하고 인코딩 하고 올리는 시간 만만치 않죠...누가 알아주는것도 아니지만..ㅠㅠ
저도 동영상 마구 찾다가 우연히 헝글분께 받아서..저같이 못 찾는분들 보시라고 올리는건데..
눈치 쬐깐 보이더군요 -_-;;
그래도 시간날때 마다 올리렵니다...
암튼 수고하셨어요...^^
'난 올렸으니 지우던 말건 운영자 알아서해라'는 뭔지..
결과야 어떻든 의도는 순수했으니 상관 말라는 말로 들리는군요.
그럼 자유게시판도 한글자씩 이미지로 만든후에 축소해서 붙여도 되겠네요 ...판단은 운영자보고 하라고 하고..
'도배금지'라는건 어떤 게시판이든지 기본으로 하고 있는 인터넷 게시판 기본 규칙아닙니까?
스스로 나이 30이나 드신 직장인이라고 하시면서 이제까지 인터넷 게시판 기본 사용에 대한 매너도 모른다고 말씀하신거 밖엔 이해가 안되는군요.
그러면 여기서 카탈로그 하나 올리면 20페이지씩 먹겠네요. 무슨 사전 뒤져보는건지..
4개씩만 붙여도 충분히 잘 보입니다. 사진이나 비니를 보면서 무슨 접사까지 일일이 다 올려야하는건지...수입상이랑 친하신건가요 ㅡㅡ?
이건 까칠하고 안까칠하고의 문제가 아니라 공동으로 사용하는 장소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 방식 수칙입니다.
이제까지 사진을 어떻게 올렸건 이런건 지금 중요한게 아니지요.
"난 최선을 다했으니 알아서해라.. 모르겠다.."라는건 도대체 ..
저도 보기좋은데요. 그리고 포샾처리해서 붙이라고 하셨는데 그럼
직접 올려서 한번 보여주시던지요.
올린의도가 좀더 편하게 보여주자 였는데 이렇게 까지
말할필요가 있나싶네요.
저도 자세히볼수있고 편하게 볼수있어서 좋기만 한데
왜그리들 난리인지.. 하나씩 사이즈 줄여주시면서
하신건데 전 오히려 감사한데요. --
렉스님이 공유를 목적으로 수고해서 자료 올려주신건 감사할 일이죠. 다만, 자료 게시방법에 있어서 '도배성을 띠며 용량도 많이 차지하여 비효율적이다' 라는 것인데...... 당장 용량이 문제라면 렉스님이 언급하신것처럼 삭제하면 되고, 굳이 삭제할 필요가 없다면 다음부터 다른 분들이 댓글에 올려주신 좋은 방법대로 자료를 게시하면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