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응? 휘팍

조회 수 1324 추천 수 0 2019.01.22 10:19:45
뱅크슬라럼 만드나요?

첫시즌인데 역시 보더의성지네요ㅋ

없어요.

2019.01.22 10:45:42
*.207.10.97

뱅크드슬라럼은 스페로우 옆에 조그만하게 있고

저건 보드크로스요..

상남동폭탄

2019.01.22 11:28:29
*.126.201.218

닉행일치ㅎㅎ

상남동폭탄

2019.01.22 11:29:08
*.126.201.218

근데 스페로우 옆에 뱅크스라럼이 있었나요? 그쪽으로 잘 안가서ㅜ 한번 가바야겠네요.

진상부인

2019.01.22 11:50:17
*.46.90.20

스패로우 옆에 있는건..프리미엄 키즈스쿨만 들어갈수 있어요.

일반인은 사용 못해요~

아톰(Atom)

2019.01.22 11:57:34
*.70.47.118

일반인도 탈수있나요?
한번도안타봐서요ㅋ

없어요.

2019.01.22 12:23:45
*.207.10.97

보드크로스는 오픈시켜둘지 대회하고 끝낼지 모르겠고..

뱅크드 슬라럼은 케슬러에서 유료로 운영해요

과체중보더

2019.01.22 12:13:20
*.215.116.124

탈수는 있는데 저게 키커쪽으로 빠질텐데.. 막판 뻘쭘;;;

보드크로스를 이제야 만들다니.. 올해 휘팍 많이 늦네요.. 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204
182750 새부츠 개시. file [14] Hate 2019-01-22 2 1206
182749 (지산) 이번주 파크대회 볼거리는 많을거같아여ㅎㅎ file [7] Rr. 2019-01-22 4 869
182748 비시즌에 매일 들어와봐서 아는데 [9] 물쉐 2019-01-22 3 912
182747 너무 보드만 탄것 같습니다!! [7] 히야시스 2019-01-22 2 1105
182746 잘들계시죠? [12] 특급자빠링 2019-01-22 1 526
182745 발에서 땀이 너무 나요 file [5] 레몽레인 2019-01-22 1 1143
182744 안전바썰 저도 하나.. [14] 토끼네거북이 2019-01-22 1 893
182743 하이원가는 중인데 file [14] myself(마셀) 2019-01-22 3 1279
182742 안전바썰 file [6] 무서운초보ㅎ 2019-01-22 3 881
182741 헝그리보더 링홀더 file [25] Quicks 2019-01-22 21 1030
182740 안전바썰 feat.초보 [3] 프랭크 2019-01-22 5 783
182739 이번 시즌은 나름 저에게 맞는 각도를 찾앗나 봄니다 [2] 호크야기다려 2019-01-22   692
182738 안전바썰?? [2] 상남동폭탄 2019-01-22 1 650
182737 안전바는 내리는것도 중요치만 올리는것도... [13] 선인장님 2019-01-22 1 1018
182736 오늘 안전바 썰인가요~ file [7] 다크호스s 2019-01-22 2 1119
182735 안전바로 예민하신데 제가 당한 썰 풀죠 [11] 부자가될꺼야 2019-01-22 6 1469
182734 오늘 제가 예민한가 ,, [17] 미친카빙 2019-01-22   1364
182733 왜 평일 오전 디지는 잘타질까요 file [14] 엠라이더 2019-01-22 2 1688
» 응? 휘팍 file [7] 아톰(Atom) 2019-01-22   1324
182731 봄날씨 같네요~~ [6] 탱자탱자~ 2019-01-22   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