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정설도 하고 주차장도 넓고 아이고 늙었나 꼭데기서 두번내려오니 다리가 ㅎㄷㄷ 하네여 ㅠㅜ
10년전만해도 하이원 한시즌 300번 정도 리프트 탓는데 ㅋㅋ
은퇴해야겠써융 ~~
즐보딩하세용 저처럼 솔로 보딩하시는분들~~
you are not alone! just lonely night hahahaha
엮인글 :

년째엉카중

2019.01.22 19:51:42
*.99.49.94

내일 출격합니다~!!!! 

오빠달려~

2019.01.22 22:45:05
*.62.172.141

꿋꿋하게 잼나게 타셔야해여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00
182778 PXV 하드케이스 어떤게..? [12] 오로방시 2019-01-22   797
182777 대단한 새퀴 file [11] 탱자탱자~ 2019-01-22 2 2210
182776 스노우보드 입문 하기 문턱이 참 높네요 [15] 호크야기다려 2019-01-22 1 2064
182775 내일 웰팍 평보 갑니다아 [9] 히블리 2019-01-22   537
182774 하이원 시즌권 사고 딱 한번 갔네요...ㄷㄷㄷ [16] 바람이분다... 2019-01-22   1819
182773 지산 나이프x지 왁싱, 수리업체 술취해서 큰소리치네요★★ [20] 품칫 2019-01-22   2459
» 곤지암 오늘 춥지도 않고 좋네여 ㅎㅎ [2] 오빠달려~ 2019-01-22   568
182771 011데크에 011은? [9] 조이디비젼 2019-01-22   1177
182770 웰팍 내일 펀파크 리뉴얼 한다네요 [4] 케박고구마 2019-01-22 1 780
182769 얼른 명절이 왔으면 좋겠네요 [17] 청기내리세용 2019-01-22 5 948
182768 아 올해 한번 허락받아 다녀왔는데 [6] 양파송이 2019-01-22 2 931
182767 비발디파크 ㅅㅂㅅㅋ ㅂㅅㅅㅋ [7] NICE_RT7 2019-01-22 1 1727
182766 퇴근하고 싶습니다.. [9] 기타치는라크 2019-01-22 1 507
182765 해운대 file [7] 낙엽쩌는당나구 2019-01-22 2 1351
182764 공구고글 지름 인증!! file [17] 람비 2019-01-22 4 1634
182763 지방벌크업 들어갑니다 file [4] 이케르카시야스 2019-01-22 1 1171
182762 당 좀 드시겟어요? [12] 하이원광식이형 2019-01-22 5 681
182761 리프트 흡연.. [17] 오오오오옹 2019-01-22 2 1374
182760 학생 해머헤드 답이 안보이네요 ㅠ [56] 정태정 2019-01-22 5 2786
182759 안녕하세요~~ file [12] 탱자탱자~ 2019-01-22 2 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