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갈까말까...

조회 수 396 추천 수 0 2010.12.13 07:38:18
양지 12월 시즌권 소셜로 끊어놓고;;

여태 한번갓네요 ㅋㅋㅋㅋ

그린 오픈했다던데...

오늘 할일도 없는데 달릴까 말까 고민즁...

평일 오전엔 황제보딩한다던데...ㅡㅡㅋ

출근하자마자 염장글 보게해드려죄송..ㅋ

강원도로 달릴까 양지나 갈까...aa

고민이네요~~
엮인글 :

초보보더e

2010.12.13 07:43:41
*.192.162.209

스키장은 역시 가까운곳이 쵝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35
» 갈까말까... [1] X-ray 2010-12-13   396
7837 장터에서 직거래아닐때... [1] 내가미친거지 2010-12-13   535
7836 아........하루하루 지를게 생기네요 ㅠㅠ 곰끼리 2010-12-13   386
7835 정보!!! 그라운드트릭 무료 클리닉입니다 [7] 잭스패로우 2010-12-13   1150
7834 휘팍 시즌권 분실하신 여성분... ... 2010-12-13   474
7833 무주... [3] pow 2010-12-13   565
7832 보드타면서 이런건 정말 비매너다 라고 생각하는 것은??? [26] 배재민 2010-12-13   1422
7831 무주원정ㅋ [5] 바람의부름 2010-12-13   588
7830 장비를 구비하고~~ 주저리 주저리... [3] matthaus 2010-12-13   410
7829 보더는 죄다 양아치?? [16] 깡냉이보더 2010-12-13   1588
7828 성우에서 유니온 카뎃레이디 바인딩 발목스트랩 잃어버리신분 연... [2] NEOLOGIC 2010-12-13   537
7827 헬멧에 헤드폰 이렇게 써도 될까요? file [7] 웸리 2010-12-13   1182
7826 중고살때 조심합시다!! [7] 내가미친거지 2010-12-13   769
7825 하이원에서 스킹 즐기고 계신 분들~ [8] 퓨어블러드 2010-12-12   649
7824 용평시즌권 교환권 샀는데 쫌 불안하네요 ㅋ [2] 배곱은보더 2010-12-12   762
7823 알펜시아 어때요? [9] ㅇㅇㅇㅇㅇ 2010-12-12   1363
7822 장터왜이럼? [2] burningheart 2010-12-12   773
7821 고3 ㄱ클.ㄹ;ㅋ러ㅏㅣ [10] 오민근_994469 2010-12-12   700
7820 오늘 보드타다 성질 제대로 났어요 [4] 심심풀이7 2010-12-12   1152
7819 아.. 보드장 초딩 중딩들 짜증나요 ㅡ_ㅡ [6] Zety 2010-12-12   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