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드탄지는 10년이 넘었는데.. 10년만 넘었지 보드용어라고는 레귤러 구피정도만 아는 초보중에 쌩~~초보입니다.
여태 카빙턴, 슬라이딩턴 그런것 전혀 모르고 살았고 그냥 슬로프에서 S자만 그리면서 속도내면서 즐기는데에만 신경썻는데,
요새 스키장에서 트릭쓰시고 S자도 라인 이쁘게 그리시면서 내려오시는 분들보고 인터넷좀 찾아보니...
여태 스키장에 쓴돈만 아까워졌습니다...ㅠ
그래서 이제 제대로 입문해보려고 해서, 장비부터 맞추려고 합니다.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176cm 75kg 이고 발사이즈는 270 (발볼이 넓은편이라 보통 운동화는 275신습니다.) 입니다. 나이는 20대중반이구요.
어제 언주역 근처 샾들 방문 해봤는데 라이딩 트릭 8:2 정도로 탈거라고 말씀드리니
니데커 W19 아레아, 워피그 라이드 추천받았습니다.
가격은 부츠, 바인딩, 데크 해서 100만원 안팎으로 생각중인데
이 두제품 믿고 살만한가요? 다른 브랜드도 있을까요? 바인딩 부츠도 추천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 참 기본부터 다시배워볼까하는데 강사분은 어떻게 구하나요?
중고나 이월 산후 기초를 배우시고 라이딩 더 파실꺼면 상급을 추가로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바인딩이랑 부츠는 워낙 호불호가 갈려서 각회사 중급정도 되는 제품 사시면 적당합니다. 인터넷으로 가격 알아보세요.
개인적으로 살로몬 플럭스 좋아해서 그쪽 많이 썼습니다.
강습은 처음 한번 받으셔서 고칠점과 연습해야 할거 배우시고 중간 중간 한번씩 받으시는게 좋은데 사실 카빙전까지는 강습 20 30만원 내고 배우면 돈아까우니까 동호회에서 원포 한번씩 받으시는게 효율적입니다. 이론먼저 공부하시고 강습 받으셔야 비용대비 효과가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