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9.01.27 17:29:19 *.41.63.45
경사도와 속도에 따라 줄수있는 기울기와 프레셔가 다릅니다.
기울기를 더 주고싶고, 프레셔를 더주고 싶다면 급경사에서 카빙을 연습하게는것이 맞습니다.
완사에서도 속도를 많이 갖게 되면 줄수있는 기울기가 커질수 있으나, 완사에서 속도를 얻기도 쉽지 않지요.
적은 속도에서 맞지않는 기울기를 주면 넘어집니당.
구럼 20000
2019.01.27 17:37:37 *.65.206.203
토턴때 발목이 굽혀지면 그만큼 엣지가 누워요
리키님이 올리신 갑툭팁 발가락사용하기편 한번 봐보시는게 좋을듯
힐턴때 발가락을 땡기며 발목이 굽혀져야하고
토턴때 오히려 발가락을 아래로 굽히며 발목을 펴주라고 하십니다 일반적으로 알고있는것과 반대죠
이러면 엣지가 많이 서요
2019.01.27 19:06:41 *.132.211.3
충분히 서있는데요?
굳이 엣지를 강하게 세울필요 없는 슬로프로 보이구요.
카빙은 속도와 기울기입니다. 프레스는 그 다음이에요.
턴을 크게크게 기울기 위주로 타세요.
2019.01.27 19:08:17 *.223.48.69
2019.01.27 19:08:59 *.223.48.69
경사도와 속도에 따라 줄수있는 기울기와 프레셔가 다릅니다.
기울기를 더 주고싶고, 프레셔를 더주고 싶다면 급경사에서 카빙을 연습하게는것이 맞습니다.
완사에서도 속도를 많이 갖게 되면 줄수있는 기울기가 커질수 있으나, 완사에서 속도를 얻기도 쉽지 않지요.
적은 속도에서 맞지않는 기울기를 주면 넘어집니당.
구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