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눈 온 뒤 왁싱 필수라는 글들이 많은대 왜 그런거죠??
엮인글 :

moalboal

2019.02.15 20:33:01
*.238.146.214

눈이 데크를 잡아 땡기니까요

망이댜

2019.02.15 20:38:02
*.111.11.249

데크가안나가니깐요

호요보더

2019.02.15 20:54:44
*.125.14.34

요즘같이 건설느낌에 눈에선 데크가 잘다가죠(데크 데미지 많아지죠) 자연설인경우 습한 눈때문에 데크가 잘 나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정도 눈이 자연설이라고 말하기 민망하죠

soulpapa

2019.02.16 09:33:41
*.185.151.27

습설이나 슬러쉬가 된 경우 왁싱이 더 중요한것 같아요... 한번 경험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데크에 귀신이 붙은 듯 뭐가가 뒤에서 당기고 있는 느낌입니다~

피츠버그

2019.02.16 10:45:19
*.252.38.14

보드나 스키의 테일에서 펄펄 날려 하늘로 솟구치는 눈은 건설이라서 왁싱의 필요성이 없습니다.


그러나, 요즘같이 습기를 머금은 습설은 베이스의 마찰을 크게 만듭니다. 따라서, 왁싱을 통해서


마찰력을 최소화 하는 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26
207245 무주스키장 관련 궁금사항... [1] 잃어버린향기 2019-02-15 527
207244 전향각.. 각도 궁금한점 [4] 태공이1 2019-02-15 948
207243 보린이인데..1213 나이트로 크라운 새상품 이월 노노인가요?ㅠㅠ [3] 공포극복좀 2019-02-15 620
207242 노스눼이브 부츠 사이즈 질문드려요. [2] MASQUE 2019-02-15 482
207241 보드경력20년인데 당황준 [10] 예서아빠 2019-02-15 932
207240 현제 보유한 장비에대해 궁금합니다...(초보보더) file [5] 때요 2019-02-15 776
207239 케슬러 더크로스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5] OH모 2019-02-15 535
207238 해머데크랑 일반프리스타일이랑 다른점이 무엇인가요? [31] 아르비스 2019-02-15 1506
207237 보드를 첫날 지인한테 배우면 어디까지 배울수 있을까요? [18] iianqm 2019-02-15 813
207236 버튼 커스텀X 1819 질문 [13] 쉐니멀 2019-02-15 944
207235 SG FORCE PRO TEAM V17 160 or 165 시승 [3] du9975 2019-02-15 1865
207234 토우 엣지로타기 질문 [2] 잼나기타게 2019-02-15 561
207233 이 왁싱키트 어떤가요? [4] 농구보더 2019-02-15 563
» 눈 온 뒤 왁싱? [5] 카빙천재@ 2019-02-15 607
207231 날리 페이스마스크 후드워머 쓰시는분 있으신가요? file [6] 카빙이 2019-02-15 794
207230 내일 휘팍 클로즈 슬롭 어디일까요?? [1] 꽁지암 2019-02-15 591
207229 경사가 높아질수록 프레스 시점 [10] 슈보드 2019-02-15 947
207228 라이드트던?인사노? [8] 오도도도도... 2019-02-15 674
207227 올라운드용 바인딩 각도? [11] 뻥튀기맛있음 2019-02-15 832
207226 헤머덱 타시는 분들중... [9] 까까오 2019-02-15 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