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

Menu

덕으로 골반 조금 열고 타는데 토턴이 안돼요ㅠㅠ

by 난꽈당   |  2019.02.17  |    |  본문 건너뛰기

덕자세에서 골반을 조금 열고 타다보니 완만한 경사는 어떻게든 되는거 같은데

급사에서는 힐턴에서 토턴 넘어갈떄  털림이 심함니다.

털리는 이유를 생각해 보면 턴시작시 열린 골반이 닫히지 못하는거 같은데

닫고 타면 고쳐 지는 문제 인가요? 아님 실력이 부족한건가요?

영상을 첨부 하면 좋으려만 혼보족이다 보니 ㅡ,ㅡㅋ

댓글 [1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