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펙 179/67이구 지금 xlt 156 타고있어용

상급경사 슬턴 중하급 카빙하는 오징어구요... 트릭은 할 예정은 없어요.

현재 데페 우드랑 오가fc 둘 중 고민하고 있는데, 결정장애가 도져서 고르질 못하겠네요!

담시즌에는 카빙 말아타고 싶은데, 어느 데크로 가는게 좋을까요?
엮인글 :

박궁디

2019.02.17 12:25:09
*.62.190.220

시막도 괜춘합니다

까칠한김군

2019.02.17 12:25:15
*.168.239.203

전 오가fc넘어와서 5시즌째네요 만족스러운 데크네요

작은마음우니

2019.02.17 12:36:29
*.70.46.173

데페도 좋죠!

콘나물

2019.02.17 12:48:55
*.33.180.193

오가사카 fc추천합니다

행율

2019.02.17 13:01:52
*.111.10.109

유효엣지 긴거 원하면 데페

망이댜

2019.02.17 13:28:58
*.111.3.65

데페넘나리좋죠

avews

2019.02.17 14:18:11
*.36.140.96

답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52
207371 발목 물집.. [13] 헤드락과암내 2019-02-17 583
207370 xlt로 카빙 질문요 [10] 라이딩부부 2019-02-17 1026
207369 힐턴 다운 질문입니다 [11] 카빙중독쟈 2019-02-17 814
207368 k5 트렁크에 장비 [14] 하얀안개 2019-02-17 964
207367 10년차 보더의 바인딩 선택 장애!! 추천 부탁드려요!! [11] 간지스님 2019-02-17 626
207366 엣지 무뎌짐? 엣징에 대해 여쭤볼게 있어요. [3] 33세보린이 2019-02-17 809
207365 형님들! 도와주세요!! ㅜㅜ [1] 크루. 2019-02-17 363
207364 스탠스폭 질문드립니다! [11] 헤드락과암내 2019-02-17 718
207363 3m 투명에폭시 괜찮을까요? [3] 보드잘타고... 2019-02-17 525
207362 전향 허리 통증 [10] 보드많이어렵다 2019-02-17 596
207361 바라클라바 추천좀 해주세요 [8] 라이딩부부 2019-02-17 816
207360 플럭스 DSW윙 써보신분 계신가요? [3] 허리케인한 2019-02-17 571
207359 힐턴에서 부츠가 아닌 힐컵이 닿는 느낌입니다. [11] 섹시카이 2019-02-17 721
207358 내구성 빵빵한 장갑이 머가 있을까요?? [4] 언제나탱구 2019-02-17 666
207357 베이직카빙 연습중인데 원심력이 안느껴져요 [7] ㅇㅇ 2019-02-17 783
» Xlt에서 다음 데크 넘어가려는데요!! [7] Sylar 2019-02-17 755
207355 여자 슬턴 데크 추천 [5] 금해 2019-02-17 601
207354 백컨트리 데크 (원정용) 질문입니다. [6] 거미사냥 2019-02-17 758
207353 덕으로 골반 조금 열고 타는데 토턴이 안돼요ㅠㅠ [11] 난꽈당 2019-02-17 714
207352 유효엣지에 관한 질문입니다. Gaden 2019-02-17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