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에폭시 자가 수리 하려고 하는데 동네 다이소에 에폭시가 없네요
마트가서 3m 에폭시 사다 수리해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가요?
엮인글 :

송낙엽

2019.02.17 13:05:14
*.75.17.196

셀프 수리 별 문제 없어요.

바이스로 잘 조여 놓고 경화만 잘 시키면 됩니다.

샵에서 수리해도 벌어지는 경우 많이 봤습니다.

박궁디

2019.02.17 13:08:00
*.62.190.40

바이스 물리고 경화 48시간 이상하셔야 되요

Mlll

2019.02.17 20:01:17
*.196.42.74

왠만하면 인터넷에서 경화 시간이 긴걸로 구입하세요. 5분짜리 이런거 말고. 60분분경화 이런걸로 하세요. 훨씬 튼튼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45
207365 형님들! 도와주세요!! ㅜㅜ [1] 크루. 2019-02-17 362
207364 스탠스폭 질문드립니다! [11] 헤드락과암내 2019-02-17 717
» 3m 투명에폭시 괜찮을까요? [3] 보드잘타고... 2019-02-17 525
207362 전향 허리 통증 [10] 보드많이어렵다 2019-02-17 596
207361 바라클라바 추천좀 해주세요 [8] 라이딩부부 2019-02-17 816
207360 플럭스 DSW윙 써보신분 계신가요? [3] 허리케인한 2019-02-17 569
207359 힐턴에서 부츠가 아닌 힐컵이 닿는 느낌입니다. [11] 섹시카이 2019-02-17 721
207358 내구성 빵빵한 장갑이 머가 있을까요?? [4] 언제나탱구 2019-02-17 664
207357 베이직카빙 연습중인데 원심력이 안느껴져요 [7] ㅇㅇ 2019-02-17 783
207356 Xlt에서 다음 데크 넘어가려는데요!! [7] Sylar 2019-02-17 753
207355 여자 슬턴 데크 추천 [5] 금해 2019-02-17 600
207354 백컨트리 데크 (원정용) 질문입니다. [6] 거미사냥 2019-02-17 757
207353 덕으로 골반 조금 열고 타는데 토턴이 안돼요ㅠㅠ [11] 난꽈당 2019-02-17 711
207352 유효엣지에 관한 질문입니다. Gaden 2019-02-17 606
207351 오크 어제 저녁 설질 어땠나요? [2] 오크 2019-02-17 532
207350 스키장에서 슬로프 외에 갈만한 곳이.... [5] IMBG 2019-02-17 620
207349 O2리조트 폐장일이 언제일까요? [2] 용용 2019-02-17 641
207348 베이스가 들어갔습니다 [4] 처코파이 2019-02-17 542
207347 알리익스프레스 고글 문의합니다. [2] 빨간펜 2019-02-17 629
207346 용평리조트 슬로프 이동 질문 [5] 리프트타고... 2019-02-17 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