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스페라도 TI와 타입알의 성능? 차이가 궁금합니다.
직진성이나 말리는 정도 강도 등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봅니다~~!
엮인글 :

낙타뒷발

2019.02.18 10:20:59
*.65.206.203

장비사용기
데페로 검색 hidden.님 게시글 참고하시면 될듯

KYEON

2019.02.18 15:30:17
*.62.172.4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Yunis

2019.02.18 11:13:41
*.223.33.52

솔직히 차이 없어요. 몸뚱이가 문제

DaCaRa_진데렐라

2019.02.18 11:27:30
*.206.188.49

솔찍히 차이 있어요
타입알 해머 초심자면 피하세요 자세 만들시간 안줄정도로 빠르게 말립니다 드럽게빨라요
티아이는 엣지컨택이 타입알보단 늦게걸려서 좀더 길게길게 떨어지고 덜말려요 타입알에비해서

KYEON

2019.02.18 15:31:37
*.62.172.47

감사합니다 ^^

초럭지기

2019.02.18 12:51:14
*.41.33.77

다른것은 별반 차이가 없는데 내부티탄이 ti는 일자로 되어있어 직진성이 강해 속도와활주력이 좋고, 타입알은 X로 되어 있어

잘 말리는 모델 이라고 들었읍니다.

쯔보

2019.02.18 13:13:10
*.142.188.247

Ti 반시즌 TypeR 한시즌 타봤으나 큰 차이 못느꼈네요
둘다 잘말리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09
» 데스페라도 TI와 타입알의 성능? 차이 [7] KYEON 2019-02-18 789
207425 휘닉스파크 이번주 오픈슬로프 문의드립니다. (디지슬로프) [8] saka73 2019-02-18 590
207424 강원도쪽 스키장 문의드립니다... [4] 선수폭격기 2019-02-18 530
207423 AOM데크 모델명과 어떤데크인지 가격대 어떤지 문의드려요 file [2] 대수스 2019-02-18 636
207422 하이원 부천선 복귀 시간 질문이요 호크야기다려 2019-02-18 168
207421 콜드왁싱 장비? [3] 시즌끝 2019-02-18 587
207420 1718 라쉬드260 + 1718플럭스ds s 조합 짜응짜응 2019-02-18 197
207419 마크린 자켓. 볼컴 고어텍스 자켓 어떤게 나을까요? [8] Anania 2019-02-18 816
207418 헤머데크를 카시로도 타나요? [9] 빨간펜 2019-02-18 905
207417 스탠스 폭 결정 [6] 윤봉하늘 2019-02-18 933
207416 부츠 뒷꿈치가 살짝뜰때 대처방법이 있을까요? [9] 은정씨남편 2019-02-18 617
207415 안녕하세요 도넥 예판을 할려구 하는데요 [2] 수리도 2019-02-18 628
207414 오가사카 FC-S 데크가 궁금합니다. [22] 구피타는남자 2019-02-18 1009
207413 데페우드 길이 추천해주세요 [6] 데페연두 2019-02-18 801
207412 처음으로 제대로 된 고글 사보려고합니다. [7] SuperCJ 2019-02-18 1047
207411 보드 독학으로 다음시즌 시작하려는데 [9] 보노도라 2019-02-18 654
207410 전향각 카빙 힐턴시 오른손 질문 [3] 동전줍고싶다 2019-02-18 1057
207409 충돌관련문의드립니다 [15] 임사쿠라기 2019-02-18 632
207408 1819 Flux XF 바인딩 사이즈 질문 [7] Doyen 2019-02-18 789
207407 버튼 카르텔 바인딩 어떤가요? [11] 크루. 2019-02-17 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