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에서 히든님꼐서 앞발은 나우, 뒷발은 K2 바인딩 쓰시던데

앞발 나우 바인딩 모델명이 어떻게 되나요??

엮인글 :

짙은눈썹

2019.02.18 11:00:11
*.38.22.164

페북 페메로 물어보심이 빠를듯 하네요

구일자

2019.02.18 12:02:09
*.205.77.73

나우 셀렉트 일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97
207430 고글 김서림이 생기네요 ㅜ [1] 빡구! 2019-02-18 358
» 휘팍에서 히든님이 쓰시는 바인딩 모델명이 뭔가요? [2] oracle421 2019-02-18 764
207428 플럭스 부츠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4] Kylian 2019-02-18 568
207427 쓰락시스랑 궁합 좋은 바인딩 추천 좀 해주세요 탁구왕 2019-02-18 369
207426 데스페라도 TI와 타입알의 성능? 차이 [7] KYEON 2019-02-18 789
207425 휘닉스파크 이번주 오픈슬로프 문의드립니다. (디지슬로프) [8] saka73 2019-02-18 591
207424 강원도쪽 스키장 문의드립니다... [4] 선수폭격기 2019-02-18 531
207423 AOM데크 모델명과 어떤데크인지 가격대 어떤지 문의드려요 file [2] 대수스 2019-02-18 636
207422 하이원 부천선 복귀 시간 질문이요 호크야기다려 2019-02-18 169
207421 콜드왁싱 장비? [3] 시즌끝 2019-02-18 588
207420 1718 라쉬드260 + 1718플럭스ds s 조합 짜응짜응 2019-02-18 198
207419 마크린 자켓. 볼컴 고어텍스 자켓 어떤게 나을까요? [8] Anania 2019-02-18 816
207418 헤머데크를 카시로도 타나요? [9] 빨간펜 2019-02-18 905
207417 스탠스 폭 결정 [6] 윤봉하늘 2019-02-18 933
207416 부츠 뒷꿈치가 살짝뜰때 대처방법이 있을까요? [9] 은정씨남편 2019-02-18 617
207415 안녕하세요 도넥 예판을 할려구 하는데요 [2] 수리도 2019-02-18 628
207414 오가사카 FC-S 데크가 궁금합니다. [22] 구피타는남자 2019-02-18 1010
207413 데페우드 길이 추천해주세요 [6] 데페연두 2019-02-18 802
207412 처음으로 제대로 된 고글 사보려고합니다. [7] SuperCJ 2019-02-18 1049
207411 보드 독학으로 다음시즌 시작하려는데 [9] 보노도라 2019-02-18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