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사진으론 많이오는거 같아보이지않는데  실제로 보면 무지옵니다.

스키장엔 더 많이내리겠죠,,,'속보" 100년만에 무지막지한 폭설이왔습니다" ㅋㅋ

죽어가는 스키장 다시살립시다.

KakaoTalk_20190219_090000589.jpg



DFour

2019.02.19 09:05:44
*.187.226.131

한화 ?

닥살천사

2019.02.19 09:07:27
*.45.149.221

한화ㅠㅠ(부럽죠그럼,,,)  듣보잡,효봉입니다

물쉐

2019.02.19 09:44:44
*.141.83.233

한화....부러워할거 없어여

제 동기 거기다니다

나도 살아야겠다고

때려치고 나왔어요 ㅋ

닥살천사

2019.02.19 09:47:24
*.45.149.221

직원이 부러운게아니라  건물이 부럽습니다 ㅋㅋ
자영업하는데 저도한화건물에서 사업하고싶다는거죠

구디보더

2019.02.19 10:11:45
*.112.8.36

사장님 이시군요?!?!

니삼공

2019.02.19 10:46:27
*.101.72.7

을지로도 폭설이에요!! 완전 완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99
184395 지산눈오는데 눈이자꾸 싸다귀 때려서 ㅜㅜ file [8] 나링 2019-02-19 2 924
184394 파이프에서 한장 얻었네요.. file [14] 리브라 2019-02-19 9 1223
184393 웰팍 캠 보는데 정상에서 눈사람만들고있네요 [6] 쿠킹랩 2019-02-19   893
184392 오늘 오전까지가 아니길 바랍니다 ㄷㄷ file [1] 꽁지암 2019-02-19   808
184391 18/19 전북스키협회장배 전국 스키·스노보드 대회 (무주리조트) ... [12] 빛가람 2019-02-19 5 1181
184390 역시 마지막 약속의 땅이네요... ^^ file [11] 꼬꼬배사랑해 2019-02-19 3 2022
184389 현직 지산입니다 황제보딩같네요 file [7] 나링 2019-02-19 1 1330
184388 이번시즌 강촌 메인킥은 못뛰었네요 +_+ file [1] 다크호스s 2019-02-19 1 545
184387 저도 이번시즌 인생샷 건졌습니다! file [20] 기타치는라크 2019-02-19 8 1231
184386 덕으로 동전줍기 하려면 (5) file [15] 다크호스s 2019-02-19 3 1389
184385 눈이 펑펑 [2] 어드반84 2019-02-19 2 558
184384 성수,뚝섬 폭설 1시간째 히이이이익 2019-02-19 1 463
184383 휘팍 아땡 눈오고 좋네요! file [10] 장카빙 2019-02-19 2 1252
184382 눈아 더 내려라!!! [4] 폭설오면짖는개 2019-02-19   514
184381 휘팍 웹캠으로 보니 눈오는군요.. [4] 사이반 2019-02-19   550
184380 하이원 소식 file [7] 땡보타고싶엉 2019-02-19 2 1771
184379 각 지역 기상캐스터 나와주세요~ [81] clous 2019-02-19 2 1408
184378 오늘 곤지암 상태 어떤가요?? [4] 비개시룸 2019-02-19   747
» 서울 청계천쪽 눈 폭탄내리네여,,, file [6] 닥살천사 2019-02-19 1 780
184376 다음시즌용 물건 질렀습니다... file [9] pepepo 2019-02-19 1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