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30000원대부터~15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30000원대것두 쓸만한가요??

 

너무 싸면 또 믿음이 안가더라고요.

 

괜찮은거 써보신 보더님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9win

2010.12.13 23:01:43
*.137.133.174

보통 엑시트를 가격대비 강추하죠.

보드럽

2010.12.13 23:02:45
*.79.76.19

앗...그렇군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염~ ㅎ

최강남쟈

2010.12.13 23:30:08
*.159.199.2

25000원짜리 써봤는데

그냥 두껍기만 한듯....충격흡수는 다른거에 비해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바로 돈들여서 더 비싼거로 바꿨는데 만족하네요.

보드럽

2010.12.14 22:52:09
*.79.76.105

역시 비싼게 그래도 가격값을 하는군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당~^^

굴려라

2010.12.14 00:23:23
*.71.248.21

전 엑시트 엉덩이만 착용중인데..괜츈함...헝글에선 파워텍트 보호대 강추하드라구요.

파워텍트는 안써봐서 몰겟구..그냥 5마넌주고 엑시트 샀는데..만족해요^^

보드럽

2010.12.14 22:53:03
*.79.76.105

파워텍트도 한번 고려해봐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

♡꽃허밍♡

2010.12.14 02:12:25
*.137.237.26

엑시트 엉덩이보호대, 무릎보호대쓰는데

쿠션이 빵빵해서 나름갠춘..... 하긴한데 ........ 세게넘어지면 뭘해도 다아파요 -_- 충격만덜줄뿐 흑

보드럽

2010.12.14 22:54:39
*.79.76.105

그런것 같아요~  보호대도 한계가 있겠죠. 안넘어지는게 최고인듯해요~ ^^

스닉 

2010.12.14 09:06:40
*.15.154.29

헉..파워텍터 추천리플이 없다니!!

보드럽

2010.12.14 22:55:11
*.79.76.105

파워텍터 2표 나왔습니다. 바로 검색해보겠습니다~ ㅋ 감사합니당~

화랑

2010.12.14 12:37:03
*.33.45.122

감지 화이트리몬 무릎보호대 괜춘하더군요.

쇼핑몰 최저가로 보심 7~8만원대까지 있네요.

엑시트, 파워텍터, 감지 화이트리몬... 비슷한 가격대에 비슷한 성능.

보드럽

2010.12.14 22:56:14
*.79.76.105

감지 화이트리몬이 추가되는군요... 함께 고려해볼께용~ 좋은정보감사합니당~ 복받으세용~^^

주냐

2013.03.14 23:59:02
*.101.5.81

좋은정보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96
8515 종합운동장에서 곤지암 셔틀 타시는분????????? 윤아람_940564 2010-12-14 931
8514 플렛지 사이즈 문의좀요... [4] 발아파 2010-12-13 674
8513 버즈런스네이크데크어떤가요 [1] 유윤호 2010-12-13 1333
8512 살로몬 팝스타데크 [3] 박동우_986344 2010-12-13 886
8511 eg2 추천좀해주세요 file [11] 꼬비_944713 2010-12-13 988
8510 강촌운영시간 [1] 2010-12-13 913
8509 xxl시즌권케이스........ [2] 뇽뇽뇽 2010-12-13 859
8508 장비 통으로 구매하는데요 문의좀 [1] 강진호_972213 2010-12-13 690
8507 무주 특파원 나와주세요!!! [1] chch 2010-12-13 688
» 엉덩이 및 무릎보호대 어떤게 괜찮은가요? [13] 보드럽 2010-12-13 852
8505 장비 추전 부탁드립니다. [2] 란테르트 2010-12-13 606
8504 용평에 가고 싶은데요.. [10] 파이다 2010-12-13 824
8503 헝글수사대님들 록시백팩 좀 찾아주세요.. file [1] 시건방 2010-12-13 841
8502 보드부츠에 관해서요~ [4] 파랑새~^^ 2010-12-13 730
8501 하이원 콘도 본인확인 [1] 오야르_854708 2010-12-13 839
8500 1011 대니카스 장비는? 썬업 2010-12-13 628
8499 휘팍오늘백야하나요?? [1] 백야 2010-12-13 836
8498 궁금한게있어요-고글, 베어스시즌권 [4] 138 2010-12-13 636
8497 예약없이 셔틀타러가도 될까요?? (성우) [5] 후룸라이드 2010-12-13 641
8496 그라운드트릭용 데크 선택 질문 file [3] 트릭왕 2010-12-13 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