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두명이서 눈사람 굴리고계신데... 저도 같이 만들고싶네요

시즌 끝물에 마지막 눈일것같은 느낌이...ㅠㅜ
엮인글 :

에메넴

2019.02.19 10:58:08
*.92.156.162

남자 두명인가요? 잘대쓰면 조케따~

꾸롱

2019.02.19 11:29:44
*.109.84.129

잘대쓰면 좋게따~ 

겉멋

2019.02.19 10:59:28
*.239.254.10

그눈 상단에서 놓치면 대참사...

라푸리

2019.02.19 11:15:25
*.222.107.229

아래로 굴리는건 아니겠쬬?

쿠킹랩

2019.02.19 11:40:31
*.62.21.161

정상광장 슬로프에서 아주 멀찍히 안전한곳에서 굴리고있었어요 ㅋㅋ 남자2인지 남녀인지는 화질문제로 구분아 안됐습니다ㅠㅠ

보드타는노인

2019.02.19 12:52:20
*.127.10.43

애들 포함 4명이서 만들고 있네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963
184410 데크가 잠수를 하네요 file [8] 이케르카시야스 2019-02-19 4 1750
184409 에덴벨리 현 상황어떤가요? [4] 봄과겨울 2019-02-19   545
184408 요즘 알파인을 타면서 느낀 점.. [10] Nills 2019-02-19 1 1505
184407 현재 하이원 아테나 눈 헝그리필름 2019-02-19 1 766
184406 현재 용평입니다.. file [44] 곰팅이™ 2019-02-19 9 1963
184405 오늘 비발디파크 슬로프 어디서들 타시나요? [14] 기분파 2019-02-19   707
184404 굳이 비오는데 마운틴올라가봤습니다 [2] 준휘아빠 2019-02-19 3 960
184403 오늘 눈 많이 오네요~ ㅋ 즈즈카 2019-02-19   432
184402 영동고속도로 상황 (오전 11시 24분 현재) [3] 피츠버그 2019-02-19   1333
184401 안전운전 해야겠네요 file [10] 이케르카시야스 2019-02-19 2 1073
184400 금일 12시에 비발디로 출발예정인데 [3] mcj2g 2019-02-19   587
184399 죄송합니다 ㅠㅠ [6] 폭풍세수 2019-02-19   864
184398 으헝 지산가고싶다요ㅠㅠㅠ [2] 지산인 2019-02-19   574
184397 둔내는 이번 주말 영상 10도라네요. 시즌 끝 [4] Jay-Z 2019-02-19 1 1331
184396 웰팍 고라니출현 ㅋㅋ [6] 제주감귤쥬스 2019-02-19 2 1343
184395 지산눈오는데 눈이자꾸 싸다귀 때려서 ㅜㅜ file [8] 나링 2019-02-19 2 924
184394 파이프에서 한장 얻었네요.. file [14] 리브라 2019-02-19 9 1223
» 웰팍 캠 보는데 정상에서 눈사람만들고있네요 [6] 쿠킹랩 2019-02-19   893
184392 오늘 오전까지가 아니길 바랍니다 ㄷㄷ file [1] 꽁지암 2019-02-19   808
184391 18/19 전북스키협회장배 전국 스키·스노보드 대회 (무주리조트) ... [12] 빛가람 2019-02-19 5 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