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둘다 타보신분 있으신지 해서 여쭤봅니다~
카빙+슬턴위주의 라이딩만 주로 하는스타일인데..
중고보다가 어떤게 더 나은지 각각 성향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비싼게 더 좋긴하겠죠??ㅠㅠ
엮인글 :

곱추

2019.02.22 12:32:55
*.223.14.157

지금 fc-s 타고 있고 몇년전 라이드 탔는데
체중은 늘고 체력은 떨어져서 그런지 라이드가 좀더 편하게 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작성은 라이드가 좀더 편했고 단단함도 라이드가 좀더 약했던거 같아요 슬턴은 라이드 카빙은 fcs가 좋은것 같은데 확 차이 나는건 아닌듯 해요

내추럴푸딩

2019.02.22 12:52:03
*.39.131.39

오가는 안타봣는데 라이드는 생각보다 암청 낭창낭창

렌드

2019.02.22 13:06:10
*.70.56.189

답변 감사합니다~!!케슬러 라이드가 생각보다 단단하진 않나보네요~감사합니다~

Rio....

2019.02.22 13:36:07
*.244.29.212

지금 케슬러 라이드 타느데...

그립력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물론 그립력 좋다하는 헤머덱들에 비하면 떨어지지만,

정확하게 프레스 들어가면 그대로 다 잡아줍니다...

슬턴도 재미나게 하구요...

브로큰헬맷

2019.02.22 13:51:18
*.142.172.95

라이드 가볍고 낭창하고 펀라이딩에 좋습니다.

나쁘지 않지만 비슷한 성능의 데크가  있다면 그걸로 사시는게 어떨지요.

가격도 사악해서 중고 방어도 안되고

파남이

2019.02.22 18:54:23
*.62.8.131

가격차이만큼에 성능 차이는 못느꼈습니다.비슷
돈 여유가 있다면 라이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27
» 오가fc-s랑 케슬러 더 라이드 성향이 많이 다른가요?? [6] 렌드 2019-02-22 812
207849 장비.... 어찌해야할까요?!? [11] Boompowpow 2019-02-22 788
207848 1920 도넥 허리 질문입니다. [3] 쭈삣 2019-02-22 642
207847 이제 갓 장비 맞추고있는 보린이 질문드립니다~ [10] 생갈치1호의... 2019-02-22 660
207846 3/2(토) 지산리조트 강남선 야심 셔틀 운행하나요? [1] Zealot//LIM 2019-02-22 609
207845 1920 데크 예판 질문요 [7] 나도눕고싶다 2019-02-22 589
207844 내일 새땡, 오전 지산vs주간 오투 여러분이라면? [13] 오렌지만타... 2019-02-22 943
207843 상체 보호대 요건 어떤가요? file [4] 코타로 2019-02-22 728
207842 오투리조트 맆트권 할인받는법이있나요? [3] 쫄지마집중해 2019-02-22 622
207841 옥세스데크 플렉스 결정 질문입니다. [13] 행복요리사 2019-02-22 622
207840 허리넓은 트윈해머덱이 있나요? [5] 이케르카시야스 2019-02-22 643
207839 토요일 휘팍에서 잠실 5시 귀가 셔틀 이용하시는분들~ [3] 지구방위대... 2019-02-22 549
207838 데페우드 데크 싸이즈 부탁드립니다. [6] Kkkkkkkkk 2019-02-22 697
207837 보린이 첫 장비구매 데크 추천 및 조언부탁드립니다! [14] 무듭꾸더라 2019-02-22 552
207836 열풍기 왁싱 질문입니다 [8] 투프가시 2019-02-22 646
207835 1920 타입알 예판가격 왤케 싼가요? [10] oracle421 2019-02-22 1077
207834 오가FC 타는 1년차 입문입니다. [7] 쭈삣 2019-02-22 840
207833 내일 휘팍 야간 설질 어떨까요? [6] oracle421 2019-02-22 619
207832 올라운드용 데크 추천부탁드려요~^^ [31] 다꾸러 2019-02-22 966
207831 보관 왁싱 셀프 질문입니다^^ [4] 투프가시 2019-02-22 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