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덕으로 타다가 천천히 전향으로 올려봣는데 36 21도 까지 올라왓네요
토턴진입때 얼마나 열어야 되는지 감이 안잡히네여
동영상보면 이해는 갈거같은데 아직 수년간 어깨닫는 덕스타일이 잘안바뀌네요 팁같은거라도 있을까여
오가fc 입니다
엮인글 :

리프트타고내려가고싶다

2019.02.23 11:20:45
*.33.184.73

youtube.com/watch?v=ojr4-DM50v4

rischa

2019.02.23 13:11:30
*.107.96.238

잘 안 바뀌는 게 거의 모든 사람들이 겪는 것이고요,

강습이나 혹은 주변 지인(상급자)들께 도움 요청해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10
207928 고글 렌즈 as되나요? file [7] 워니거니 2019-02-23 617
207927 프리데크에서 세미해머 또는 해머로 넘어갈려고합니다 [10] 아솬솬 2019-02-23 812
207926 오늘 웰팍 심철 괜찮을까요? [10] 잠시화장실... 2019-02-23 524
207925 헝보형님들, 허리보호대 or 상체보호대 질문! 시크현 2019-02-23 569
» 전향각 질문입니다 어떤식으로 프레스를 주는지 [2] 레알헝그리보더 2019-02-23 720
207923 이스타항공 수화물 질문입니다 [6] 보드많이어렵다 2019-02-23 725
207922 초보가 부츠구입 문의 드려요~ [2] 전민호_927098 2019-02-23 353
207921 하이원 고급장비 렌탈샵 추천부탁드려요 :D [3] 난도리^^ 2019-02-23 616
207920 오늘 비발디 가시는분 정보좀ㅠ [2] kkangc2 2019-02-23 505
207919 노벰버 디포로 갈아타려합니다! [4] hankyu2277 2019-02-23 522
207918 비발디 내부 스키수리실 보드왁싱 어떤가요? [4] 카빙왕으네 2019-02-23 568
207917 요넥스 시막 중고시세가... [4] 헤머덱 2019-02-23 989
207916 타입알 166도 잘 말리나요? [3] 궁금 2019-02-23 630
207915 1920예판 질문 [4] 깜리 2019-02-23 651
207914 왁싱 질문용 투프가시 2019-02-23 185
207913 보드복 엉덩이 해짐 [7] 보드보도리 2019-02-23 691
207912 휘팍 슬로프 오픈현황인데.. [5] 이미있는닉네임 2019-02-23 821
207911 플렉스 커스텀 질문있습니다! [1] 카빙꿈린이 2019-02-23 480
207910 카빙 숏턴에도 종류가 있나요? [3] 귤좋아해연 2019-02-23 780
207909 베이스 나사자국..ㅜ file [4] 짜응짜응 2019-02-23 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