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sia.sia

2019.02.24 17:16:39
*.179.48.86

써보진 않았지만...왁싱정도는 할수 있겟네요...좀 매가리없어보이긴 하네요.

난꽈당

2019.02.24 18:43:07
*.221.199.11

왁싱도 못할까봐 함부로 못사겠네요 ㅡㅡㅋ 35달라인가 구러네요

토끼놀이

2019.02.24 18:44:02
*.76.207.126

오우 이거 검색어가 뭔가요~? 좋아보이네요

난꽈당

2019.02.24 20:48:43
*.32.185.5

아마존 가서 snowboard vise 검색 하시면 나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36
208006 바인딩 새로 구매해야할까요 [2] Nosedive 2019-02-24 600
208005 보관왁싱 질문입니닷 [4] 김영개 2019-02-24 628
208004 옥세스 품질문의 [7] 김타로 2019-02-24 776
208003 왕발(285) 데크 추천바랍니다아앙(판테라 vs n8 vs fcw) [13] 똔또이 2019-02-24 724
208002 하이원 메인파크 킥커 사이즈? [4] 눈먼고기 2019-02-24 357
208001 다음주 탈만 할까요??? [4] waneee 2019-02-24 725
208000 전향 카빙 원포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8] 열정보더신 2019-02-24 848
207999 데크크기문의 [12] 호옹 2019-02-24 614
207998 데크 까진부분에 세메다인!? [2] 늅이 2019-02-24 538
207997 왕발 헤머테크 문의 도와주세요 !고수들님. [15] 염즁 2019-02-24 582
207996 전향각 카빙턴 질문드려요 [6] 워니거니 2019-02-24 675
207995 3월 중순 루스츠 어때요 [3] 에네르콘 2019-02-24 537
207994 네이버 검색중 s자 라는게 어떤턴을 말하나용? [3] 제자리걸음.. 2019-02-24 633
» 사진에 있는 스노우보드 바이스 사용해 보신분 있나요? file [4] 난꽈당 2019-02-24 668
207992 카빙 힐 질문요!! [6] 우기기우 2019-02-24 776
207991 바인딩 버튼 카르텔 vs 나이트로 팬텀 carver [11] 퇴근하시지요 2019-02-24 642
207990 전향 카빙 자세좀 봐주세요.. 사진첨부 file [3] 열정보더신 2019-02-24 967
207989 부츠를 살까말까 고민중입니다 [1] 헝보드당크 2019-02-24 475
207988 보드복 문의좀할게요! [5] 크루. 2019-02-24 533
207987 아는 분이 데크랑 부츠를 주셨는데, 뭔지 모르겠습니다./ file [12] 89박찬형 2019-02-24 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