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끝나서 이제 장비도 다뺏는데

시즌끝나면 데크 보관왁싱하시잖아요.

당연히 해야하는거라고 생각하고 할랬는데

여친이 왜하냐고 물어봐서 할말이없어 질문드립니다.

보관왁싱안하면 베이스가 비시즌중에 상하나요?
엮인글 :

sia.sia

2019.02.24 17:04:56
*.179.48.86

안해도 상관없어요....좀더 잘 관리하고싶은 맘에 하는거죠

김영개

2019.02.24 17:13:26
*.36.146.169

글쿤요 감사합니다

OH교

2019.02.24 18:07:57
*.218.65.251

언제 오픈할지모르니 오픈하면 스크래핑만하고 바로타기위해 해놓습니다ㅎ
바인딩 분리해서 하루이틀 말리고 보관왁싱하고 장비정리하고 마무리하는거죠 뭐ㅎ

호요보더

2019.02.24 21:54:40
*.125.14.34

세수하고 오랬동안 로션 안바르면? 어떨까요?
얼굴에 기름이 나오지 않고 지속된다면? 당장 한두시즌은 괜찮은데 시간이 지나면 어딘가 갈라지고 특히 엣지부분 부터 벌어지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06
208011 보드 장비 세트 예판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어느때가 제일 싸나요? [1] 펭재 2019-02-24 550
208010 버튼 AK 사이즈 문의 드려요.. [14] OH모 2019-02-24 628
208009 자차로 스키장 다니시는분들 한달에 얼마나 주행 올마나 타나여? [23] 툭툭이 2019-02-24 818
208008 올 100 %트릭데크를 찾고있습니다 [6] J jun 2019-02-24 802
208007 32 포커스 포아 부츠 바인딩과 센터링 사이즈 전향으로낙엽 2019-02-24 177
208006 바인딩 새로 구매해야할까요 [2] Nosedive 2019-02-24 602
» 보관왁싱 질문입니닷 [4] 김영개 2019-02-24 631
208004 옥세스 품질문의 [7] 김타로 2019-02-24 778
208003 왕발(285) 데크 추천바랍니다아앙(판테라 vs n8 vs fcw) [13] 똔또이 2019-02-24 725
208002 하이원 메인파크 킥커 사이즈? [4] 눈먼고기 2019-02-24 359
208001 다음주 탈만 할까요??? [4] waneee 2019-02-24 726
208000 전향 카빙 원포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8] 열정보더신 2019-02-24 849
207999 데크크기문의 [12] 호옹 2019-02-24 616
207998 데크 까진부분에 세메다인!? [2] 늅이 2019-02-24 541
207997 왕발 헤머테크 문의 도와주세요 !고수들님. [15] 염즁 2019-02-24 585
207996 전향각 카빙턴 질문드려요 [6] 워니거니 2019-02-24 677
207995 3월 중순 루스츠 어때요 [3] 에네르콘 2019-02-24 538
207994 네이버 검색중 s자 라는게 어떤턴을 말하나용? [3] 제자리걸음.. 2019-02-24 634
207993 사진에 있는 스노우보드 바이스 사용해 보신분 있나요? file [4] 난꽈당 2019-02-24 670
207992 카빙 힐 질문요!! [6] 우기기우 2019-02-24 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