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유니온 포스 쓰고 있는데요...

 

토우 라쳇이 끊어져 버렸네요...ㅎㅎ

 

이거 바인딩에서 라쳇만 빼서 가져왔는데...

 

품질보증서랑 라쳇 끊어진 것만 있으면 AS가 가능한가요?

 

바인딩 통째로 뜯어가야하나요??+_+

 

아시는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Dave™

2010.12.14 10:01:14
*.232.139.162

보통 바인딩 통째로 가지고 갑니다만 전화로 물어보심이 정확하겠네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78
8555 페이키 라이딩이 모죠 ㅠㅠ [2] 근근이_1004090 2010-12-14 678
8554 09/10 오피셜 VS 10/11 스페셜2 질문있어요!! [10] 추노꾼 2010-12-14 741
8553 [질문] 살로몬 칼리버 1011 가스 패달 분리 방법 좀 알려주세요. [3] 나는야스나이퍼 2010-12-14 655
8552 보드복질문드립니다 [3] ㅇㅇㅇ 2010-12-14 703
8551 페이키 라이딩 연습할때 바인딩 각도 질문이용! [3] 지젤엄마 2010-12-14 794
8550 고글관련?? [2] 일일일일 2010-12-14 559
8549 보드자켓구매관련 질문입니다 ㅎ [1] 낙엽최고 2010-12-14 608
8548 poc고글 렌즈요?? [1] 사쿠라공주 2010-12-14 937
8547 곤지암 눈상태 부탁드려요 급함!! [2] 잠자는공주 2010-12-14 861
8546 바인딩 풀고 조립하는 거 가르쳐주세요,, [5] 꽃보다보더_... 2010-12-14 970
8545 하이원 숙소와 렌탈샵 추천 좀 해주세요 ㄱㅂㄹㅇ 2010-12-14 649
8544 10/11 ROME SNOWBOARD ARTIFACT 어떤가여? [1] 진우 2010-12-14 827
8543 혹시 이런경험 없으신가요??? [2] 힙으로보드타 2010-12-14 556
8542 보드보험을 2개들면 어떻게 되는거죠?? [2] 보험 2010-12-14 658
8541 휘팍 다음주 셔틀노선은 언제뜨나요 [2] 처리_877958 2010-12-14 623
8540 보아부츠 와이어가 끊어졌어요 [4] 오뎅푹삶아 2010-12-14 947
» 유니온 바인딩 AS 질문!! [1] 오덕님 2010-12-14 1002
8538 오늘 곤지암 가도 괜찮을 까요? [2] nijusmil 2010-12-14 597
8537 바인딩이랑 부츠 조임?? [1] 상그니 2010-12-14 601
8536 엣지 체인징 어떻게해야하는거죠? (토턴시요) [3] 미쓰리양 2010-12-14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