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819시즌 첫시즌인 초보보더예요ㅠ

첫시즌임에도 좋은 스승님들을 만나 재밌고 안전하게 보냈는데요,

그러다보니 다음 시즌  장비 욕심이 나더라구요!!



저는 트릭 70% , 라이딩 30% 성향이구요

1819시즌엔 장비 셋팅부터 배웠던 낙엽러라 트릭을 배울 겨를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시즌 막바지 되서야 트릭씨앗을 심었기에 실제로는 트릭 20%, 라이딩 80% 탔습니다.




1920시즌 생각하고 있는 데크 세가지인데요, 데크 고민이 많은지라..

또한 생각하고 있는 데크중에 노벰버 디자이어 여성용에 대한 후기가 많지않아서 여쭤보고자 글 올려봅니다ㅠ






1) 1920 홀리데이 체리 136

2) 1920 노벰버 d4 138

3) 1920 노벰버 디자이어 138


이렇게 세가지 중에 고민중인데요,


홀리데이 체리 136은 예판시 50만원 중반대로 가격대비 훌륭하다는 평이 많고, 가격 및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만...

1년정도 (길면 2년) 타다가 결국 상위 데크를 구매해서 이중투자가 될까봐 고민이예요

나름 열정을 가지고 타고 있는지라 주변에서 분명 너도 홀리데이 타면 중간에 갈아탈 것 같다고 하네요..





노벰버 d4는 예판시 70만원 중반대로 여성들이 가장 많이 쓰는 제품이라는 말을 들었는데요.

일단 사려면 사겠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 조금 있구요 ㅠㅠ

또한 이번 디자인이......................................해바라기........................

제 타입이 아니더라구요.  사려면 블랙에디션을 예판 할것 같은데.......

또 너무 밋밋해서 ... 아무튼 제 스타일의 디자인은 아니예요.

1순위로 보고는 있지만 확 끌리지는 않아서 고민중이예요





노벰버 디자이어는 예판시 80만원 중반대이구요 여자가 노벰버 d4라면 남자는 노벰버 디자이어라던데..!

일단 가격부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디자인이 엄청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제스타일입니당 반해버렸습니다



근데 디자이어가 딱딱하다고 해서 , 주변에서 힘들수도 있고 오히려 타다가 재미 반감 될까봐 걱정이라고 하더라구요.

디자이어 정보 찾다보니 여성용은 데크 허리가 좀 더 얇아서 조금 더 말랑할거라고는 하는데 ...

얼마나 더 말랑한지도 모르겠고 ,, 여성용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감이 안오네요.




현재  1718 나이트로 페이트 144(길이 길게탔어요) 타면서 좀 딱딱하다 느껴서 좀 더 말랑한거 타려고 했던건데

디자이어 샀다가 페이트만큼 하드하다 느낀다면 내년 시즌에도 알쏭달쏭 하다가 끝날 것 같아서요...





혹시 노벰버 디자이어 여성용 타보셨거나 주변에 타고 계신분 후기랄까...

남성용하고 비교했을 때 얼만큼 더 말랑한지 알고 계신 분 계실까요?




제가 어떤 장비를 구매하는게 좋을까요..?ㅠㅅㅠ

2주내내 고민해봐도 답이 안나와서 .. 추천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늅이

2019.03.05 15:17:11
*.163.200.167

디자이어가 성별에따라나뉘는건아니고단순길이차이인걸로알고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디포추천하는데 올시즌건저도좀별로라서 1819중고노려보시는거추천합니다

쩰리빈

2019.03.05 15:20:25
*.223.169.17

네네 맞아요 ! 남성용 여성용이 따로 있는건 아니지만, 길이가 짧은 것 (제가 여성용이라고 칭한..) 들은 허리가 좀 얇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지 궁금했어요 ! 1819 디포 알아보니까 재고가 아예 없더라구요 ㅠㅠ 특히나 138은 구하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니거니

2019.03.05 15:55:47
*.38.28.100

1819 디포씁니다~(남자에요 ㅎㅎ) 엄청말랑말랑하고 좋아요 그래픽도이쁘고 ㅋㅋㅋ 직구대행 사이트에 재고 문의해보셔요

쩰리빈

2019.03.05 17:39:29
*.223.169.17

에고 ㅠㅠ 뒤져보고 있는 중인데 재고가 없다고 하네요ㅠㅠ 흑흑 슬퍼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71
208586 휘팍 펀파크 리뉴얼? [2] POWCHASER 2019-03-05 620
208585 데크문의 [3] 땡굴이빵굴이 2019-03-05 584
208584 오가사카 오르가 vs 나이트로 판테라 [6] 유나킴 2019-03-05 653
208583 셀프왁싱에 왁스종류 ㅠㅠ [4] Nosedive 2019-03-05 779
208582 XLT , 타입알 보유중인데 그사이 중간급 추천 부탁드립니다. [15] 쿨타이거 2019-03-05 786
208581 데페 길이 고민입니다 [4] 거뭉이 2019-03-05 700
208580 용평리조트 근처 튜닝샵 [7] Firststep~!!! 2019-03-05 651
208579 비시즌 보드 타는데 도움되는 운동은 어떤게 좋을까요? [15] act4diablo 2019-03-05 842
208578 붓아웃 [6] 똥채연 2019-03-05 691
208577 프리스타일 라이딩용데크 추천ㅠ [14] 몽뜨 2019-03-05 793
208576 열성형 관련 문의드립니다. (붓아웃) [2] 미느님 2019-03-05 545
208575 비씨 예판 관련 질문 드립니다~ [5] PRANK 2019-03-05 722
208574 보드타다 다쳐서 병원가면 원래 mri 찍나요? [10] 엘디00 2019-03-05 784
208573 팀투 비슷한 플렉스 부츠 뭐있을까요? [6] 사고뭉치아드 2019-03-05 725
208572 입문용 해머데크 구입 질문요 [3] 라이딩부부 2019-03-05 727
» 노벰버 디자이어 여성용 타보신 분 계신가요? 홀리데이 체리 / 노벰버 d... [4] 쩰리빈 2019-03-05 967
208570 웰팍 질문(파이프) [6] 뻥튀기맛있음 2019-03-05 681
208569 시즌 끝나고 데크 보관요령 [7] 수원의열두번째 2019-03-05 774
208568 BC stream RS 시승하신분 있나요? [1] 준인 2019-03-05 821
208567 보관 왁싱 문의드립니다 [7] 한군00 2019-03-05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