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벌써 머리가 지끈지끈하네요


블로그 만큼..... 저에게 어려운 숙제가 생겼습니다 ㅠ


체널 이름 조차 변경 할 줄 몰라서.. 한시간째 이것저것... 메뉴만 드려다 보고 있네요..


점점 저도 아재가 되어가고있씁니다 ㅠ

엮인글 :

ㅅ.ㅅ

2019.03.05 16:49:21
*.62.216.253

개인채널 광고하면 위험한걸요?

지쇼빠

2019.03.05 16:58:06
*.171.225.61

고맙습니다 빠른수정!!! 했어요

무차

2019.03.05 23:48:52
*.121.81.192

힘내셔요! 사부님 ㅎㅅㅎㅋ
요새는 모바일/PC 별로 사이트마다 기능 제한도 있어서 헷갈리기도 하죠 ㅠㅠ

지쇼빠

2019.03.06 10:28:02
*.171.225.61

새로운것을 배우는건 참 재밋고 신나는데 ㅋㅋㅋ 음청 힘드네요잉~~


이메일 주소 주세요~


사진 받아가셔야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437
185272 펠라이니가 왜 경상도에 [5] 쪽바리보드... 2019-03-05 1 1185
185271 라이딩을 그림으로 그리고 있습니다..ㅎㅎ [1] 레몽레인 2019-03-05 3 819
185270 국토의 70%가 산이면 뭐해요 [7] 레가시 2019-03-05 1 1739
185269 이번시즌은 file [38] MysticDream 2019-03-05 6 1310
185268 오늘자 황제 보딩... file [18] Super Naturals 2019-03-05 6 1799
185267 올해 일본원정도 실패? file [12] 지구백 2019-03-05 4 1606
185266 와...진짜...참기힘드네요... file [18] EX_Rider_후니 2019-03-05 5 1961
185265 인터넷 상 갈등과 댓글 싸움에 대해 드는 생각 [6] 케박고구마 2019-03-05 1 1110
185264 일요일 용평 오땡 루카님 [5] 돈까스와김... 2019-03-05 2 992
185263 오늘은! [6] 날씬한곰 2019-03-05 1 375
185262 다들 퇴근하시면 뭐하실건가요? file [16] 하얀안개 2019-03-05 1 1188
» 역시 전 게으른가 봅니다...... [4] 지쇼빠 2019-03-05 3 580
185260 엄니가 급하게 전화하셔서 [5] 어드반84 2019-03-05 2 845
185259 지산 스프링 ! 좋으네요 [5] 지산지산 2019-03-05 2 966
185258 눈밥은 진짜로 존재하는게 맞습니다~ file [23] *맹군* 2019-03-05 5 1640
185257 일요일 용평 오땡을 마지막으로. [14] RukA 2019-03-05 2 700
185256 비시즌.....이라... file [28] 최첨단삽자루™ 2019-03-05 7 961
185255 비시즌에는 운전연습 좀 해야겠어요ㅜㅜ [19] 밍또리 2019-03-05 1 670
185254 설인이..... [16] 뚝백e 2019-03-05 3 571
185253 눈밥은 확실히 존재하는게 맞습니다~ file [14] 다크호스s 2019-03-05 7 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