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를 얼마전에 구매했는데요

발가락끝이 신발끝에 닿고 아주아주 약간 구부러진다는 느낌입니다

계속 신으면 늘어는 나겠지만 한 치수 더 큰거를 사야되나 고민이 됩니다.

제가 전에 쓰던 부츠는 아주 조금 커서 작은거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요

부츠 계속 신다가보면 본인 발에 맞게 성형이 되나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雪姸

2010.12.14 15:08:11
*.96.172.3

발볼은 꽤 늘어나는데 길이는 거의 안늘어납니다...

건달형님

2010.12.15 13:47:18
*.30.6.19

부츠신고 무릎을 굽히면서 업다운 해보세요

다운시에 구부러진게 펴지면서 딱좋다면 지금사이즈가 딱 맞는겁니다

다운시에도 발가락이 구부러진다면 한사이즈 큰걸로 가시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3
» 부츠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2] killernak 2010-12-14 619
8610 헬맷을 쓰면 위로 붕 떠보입니다. [1] 낙옆_1001899 2010-12-14 650
8609 오피셜 vs 팝스타 [8] 비엠_965804 2010-12-14 800
8608 왁스 리무버 이거 써도 되나요 ? file [2] 여행의시작 2010-12-14 821
8607 대명 특파원 나와주세요 구피스탈 2010-12-14 568
8606 DC부츠 좀 봐주세요... file [1] 쥐돌이_956206 2010-12-14 787
8605 시그널 데크 판매처 아시는분 계신가요? [2] 봉다리20원 2010-12-14 792
8604 커스텀 데크 길이/라이딩용도 질문 드립니다 [2] kapazang 2010-12-14 633
8603 0910 커스텀x 중고가격 질문드립니다. [2] NightRider 2010-12-14 836
8602 넥워머 오디오 제품 같은거 찾아요 넥워머 2010-12-14 653
8601 중고장비 구입하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 [3] 힙으로보드타 2010-12-14 662
8600 보드복에도 가짜가 있나요? [3] 던퀸도우너 2010-12-14 833
8599 휘팍.. 키커/파이프 언제쯤 열까요?? [3] 마크툼 2010-12-14 584
8598 아시아핏 인터핏이 모에여 ? [7] 김봉현_1002888 2010-12-14 1079
8597 무주랜탈샵에거 리프트 할인해주는곳 추천좀 해주세요 [1] 무주가다 2010-12-14 694
8596 DC 보드부츠 살라고 하는데 어떤가요?? file [7] 하얀마음백구™ 2010-12-14 1208
8595 말라랑 f22 차이가 몬가요? [6] 111 2010-12-14 636
8594 학동 보드샵 추천좀.. Achromatic 2010-12-14 1403
8593 가짜 스노우보드 기사? file [8] 하도야검사 2010-12-14 1542
8592 판테라(나이트로)vs타이탄(네버썸머) .. (긴급) [2] 천년후애_96... 2010-12-14 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