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담시즌 데크 알아보고 있는데요
RX가 말아타기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 .
176cm, 75kg 이면
길이가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164? 169?
헤머를 첨 사는건데 갠찬으려나. . .
호불호가 있어서 망설여져요
엮인글 :

.S.D.

2019.03.12 17:09:08
*.72.107.46

169 추천드리구요.

입문용 헤머로는 조금 힘드실꺼같아요.

용평케밥아자씨만나러가요

2019.03.12 18:38:08
*.244.163.48

하아. . . .안되겠네요
시막으로 알아봐야겠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연구형

2019.03.12 17:24:10
*.36.141.185

비슷한대 전 169탔습니다~ 헤머 입문이시면 좀....

용평케밥아자씨만나러가요

2019.03.12 18:40:06
*.244.163.48

말리는분들이 많네요
광고영상보고 꽂혔었는데. . .
시막 이월이나 예판 알아봐야겠어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담시즌 시승 함 시켜주세요^^

연구형

2019.03.12 19:01:15
*.36.118.201

골드밸리 오시면 애니콜입니다

용평케밥아자씨만나러가요

2019.03.12 19:03:59
*.244.163.48

진짜요? 감사드립니다
담시즌 골드가서 꼭 찾아뵙겠습니다
비시즌 즐겁게 보내셔요^0^

남치마

2019.03.13 14:14:37
*.72.96.194

저도 올해 전향 입문했는데요... 추천으로 RX  169 탔어요.. 적응 잘 하고 있습니다. ㅋㅋ

스펙은 님보다 무게가 쪼~~~~~~~~~~금 더 나가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09
208891 일본 여행가서 장비 구매 할 만한것들 [6] 미재 2019-03-12 651
208890 19/20 bc stream RS 59W 할까요? S 59W 할까요?? [4] funtoride 2019-03-12 628
208889 하이원 지방셔틀 이제 없나요?? [1] 근쨩 2019-03-12 548
208888 하이원 성님들 슬롭추천 부탁드립니다 [5] iamjjh 2019-03-12 567
208887 전향각에 대해 질문좀 드릴게요 [12] 왈레 2019-03-12 974
208886 하이원 근처 맛집 어디가 있을까요?? [6] 갓린샤 2019-03-12 638
208885 여성용 부츠추천해주세요 [6] 송보린 2019-03-12 726
208884 데페우드조합.데크길이 문의합니다.(여성) [3] 겨울의돈지암 2019-03-12 529
208883 전향각 힐턴시 무게중심 질문입니다 ^^ [12] 궁뎅이카빙 2019-03-12 940
208882 드래곤 렌즈 질문드려요 [10] 쪽지왔어요 2019-03-12 593
208881 베어스타운 비오나요? [5] zdaks 2019-03-12 426
208880 박성민팀장님 예약 어떻게잡죠 ?? [3] 워니거니 2019-03-12 673
» RX 데크 사이즈 [7] 용평케밥아... 2019-03-12 559
208878 19/20 f2월드컵 문의드려요 file [4] WKD주민 2019-03-12 642
208877 이번주 하이원.. 장비중독자 2019-03-12 615
208876 내일 태풍오나요?ㅜㅜ file [4] 타지마할 2019-03-12 621
208875 휘팍 상황은 어떤가요? [1] 사이반 2019-03-12 629
208874 폭설중이라는 용평, 하이원 질문드립니다! [13] 폭설 2019-03-12 831
208873 옥세스 bx tc 타입 c타입 비교 질문 [7] 밤의군주 2019-03-12 756
208872 초보여성보더입니다. 데크구매해도 될런지요? [11] 프리개념 2019-03-12 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