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서울에서 출발해서 내일 야간에 들어갈 예정인데

도로 상태가 어떤가요?

먼저 들어가보신분의 도움 요청합니다
엮인글 :

행복한사진

2019.03.15 19:40:10
*.238.227.157

실시간 고속도로cctv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앱이 있어요

뽀더용가리

2019.03.15 20:36:07
*.125.99.16

눈오는데 제설차가 1분에 하나씩 보이네요... ^^

고구마과자

2019.03.15 21:06:20
*.230.36.102

하이원 온라인 웹캠을 보고있는데 

눈 내리는 양이 장난아니네요

도로 괜찮아야 할텐데 걱정이 되네요 ㅜㅜ

땡보타고싶엉

2019.03.15 22:02:17
*.36.146.184

현제 눈이 많이 쌓여 정말 조심 운전해야 할듯합니다 체인 있으시면 체인 꼭 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58
209031 내일 휘팍 해머덱은 별로겟죠? 달료라개 2019-03-15 439
209030 파우더데크와 올라운드데크 관련질문 [5] 용용 2019-03-15 665
209029 스텐스 길이는 어떻게 알아보는 건가요?? [4] 근쨩 2019-03-15 617
209028 데페 바인딩 체결 문의드려요 ㅠㅠ file [14] 도봉구보린이 2019-03-15 590
209027 오닐 보드복 판매샵 있나요? [2] 한번만.. 2019-03-15 476
209026 하이원 데크보관장소 문의 영웅본색3 2019-03-15 533
209025 바인딩 처음 구매했는데 질문드립니다!! file [4] 89년출생자 2019-03-15 652
209024 지산은 어떨까요?? [3] 그린라이트★ 2019-03-15 541
209023 오닐 보드복 품질 어떤가요? [12] 두부남 2019-03-15 586
209022 하이원 슬로프 추천좀 해주세요 [4] 보드에미친사람 2019-03-15 594
209021 휘팍 내일 파노라마 곤돌라 오픈하나요?? [1] 휘팍좋은데... 2019-03-15 426
209020 하이원 주차장 어디가 제일 좋아요.. [2] 뽀더용가리 2019-03-15 516
» 하이원 교통상황 어떤가요? [4] 고구마과자 2019-03-15 524
209018 홍천에 눈많이내렸나요...ㄷㄷ [2] 뤼지 2019-03-15 617
209017 낼 휘팍 파크 여나요? [1] 지금 2019-03-15 544
209016 하이원이냐 비발디냐.. [5] 독학하는보더 2019-03-15 577
209015 휘팍 특파원 계신가요? [2] 꿀빨 2019-03-15 421
209014 용평리조트 리프트권+숙박 패키지 이용해보신분?? [7] 렌드 2019-03-15 630
209013 웰팍특파원은없나요???? 요워추 2019-03-15 194
209012 트릭용으로 라이딩은 많이 힘들까요?? [10] 쉬는시간없음 2019-03-15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