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고른 보드 조합 좀 봐주세요 (라이딩 95% 트릭 5%, 경력 14년, 1년에 4-5번만 탐 ^^;;)
바인딩 : 살로몬 칼리버
부츠 :살로몬 말라뮤트
이제 데크가 문제인데 기존에 제가 타던건 좀 소프트 했어요 7년 정도 쓰다가 버렸고요
렌탈샵에서 렌탈했던것들은 뭔지 기억도 잘안나네요...버튼도 있었고...듣보잡도 있었음
데크로 정한 후보가
살로몬 스페셜2 (라이딩으로 좋다고들)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or 판테라 LX (라이딩 최상급?)
롬 앤썸 (많이 쓰는거 같아서~)
이중에서는 살로몬이 제일 저렴한거 같은데
트릭보다는 주로 카빙턴이나 숏턴 위주로만 놀아서 (트릭은 친구들끼리 모였을대나 점프 몇번 파이프 몇번 정도)
너무 하드한 데크는 컨트롤하다가 허벅지 쥐날까봐 겁나네요 (나이도...어느덧...먹었고 ㅠ)
타보질 않았으니 어느정도 인지 감도 안오고....ㅠ
헝글보더님들이라면 도움을 주실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롬 앤썸이요 ^^!
제가 타서 그런건.. 아니구요;;
느낌을 적어 달라고 하시기에...
우선 저는 이제 2년차 되는 초보 임을 감안 하시기 바래요..ㅠㅠ 7년 넘게 타셨다면 감은 제가 감히 상대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먼저 이 전에 탔던 데크는 렌탈덱..-_-; (시즌렌탈 head 제품) 이었습니다.
사이즈는 159 (현 앤썸도 159)
비교 대상이 렌탈덱 밖에 없어서 ..; (제 경험상)
가장 큰 차이가 리바운딩(?) 턴이 바뀔때 잠깐 업 하는 그 부분에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세밀한 부분은 제가.. 어떻다 할 능력과 경험이 되지 않기에 밑에 분들의 댓글을 기다려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ㅠㅠ
툭 던져놓는 성의 없는 댓글 .. 죄송합니다..
너무 하드한 건 싫으시다면 판테라LX는 비추입니다.
스페셜2와 앤썸도 좋지만 전 개인적으로 말라,칼리버에 FLOW의 the team이라는 데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사람들이 잘 모릅니다. 하지만 감히 숨겨진 라이딩 명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리바운딩, 엣지 그립력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죠. 하드함도 적당하구요. 플로우라는 브랜드를 다시보게 만드는...
아 근데 이번 1011은 그래픽이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라 이월 구해서 쓰고 있습니다.(전 산만한 그래픽은 별로라;;)
작년 소가가 85였는데 올핸 65로 떨어졌더군요. 올핸 뭐가 바뀌었는진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더 혼란스럽게 만들었나요??^^;;;
2번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or 판테라 LX (라이딩 최상급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