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트라이던트 260신습니다 현재 xf. M쓰고잇는데
조금 큰거같은데
Xv로 내년에 갈려고하는데 사이즈 어떤것 사면될가요?
엮인글 :

용평케밥아자씨만나러가요

2019.03.17 23:18:53
*.244.163.48

260이면 S사이즈도 맞아요~

주차왕발렛파킹

2019.03.18 12:57:59
*.223.210.2

S가 딱입니드아 인사노도 260에 s가 딱

그래도사랑합니다

2019.03.19 01:05:58
*.115.55.139

265도 s입니다

돈까스와김치찌개

2019.03.19 10:01:24
*.223.158.202

S 로 가시면 됩니다!

노블신

2019.03.19 11:11:09
*.36.137.253

s가시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01
209084 직활강 개념좀 알려주세요 [6] 옹오오오 2019-03-18 940
209083 바인딩 비교 부탁드립니다. [3] 카빙은꿈에서나 2019-03-17 622
» 트라이던트에 xf사이즈좀 질문드립니다! [5] 휘팍좋은데... 2019-03-17 614
209081 라마 동영상 [4] zemi02 2019-03-17 721
209080 예판하려고하는데 허리넓은데크는 뭐가있나요? [5] 해머헤드 2019-03-17 646
209079 다음 시즌을 위해 장비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4] 낮에만뜨는달 2019-03-17 628
209078 슬러시에서 질문..! [8] 스ㅁl스 2019-03-17 606
209077 장비 욕심에..어떻게 해야되죠? [8] 라이딩부부 2019-03-17 836
209076 형님들 다음 시즌 베이스 선택 관련 질문있습니다 [6] 라이스우 2019-03-17 686
209075 막보는 어디로??? [12] soongsoong2 2019-03-17 772
209074 유니온 프로그레스 사이즈선택 조언해주세요 ㅠㅠ [6] 젖은수건 2019-03-17 721
209073 부츠질문 [4] 로프맨 2019-03-17 540
209072 레귤러 스케이팅할때 [3] 낙엽밖에몰라염 2019-03-17 572
209071 발이 너무 아파요ㅠㅠ [5] 빡쫑호 2019-03-17 642
209070 초중급 보더 용평 슬로프 추천 [4] KGH 2019-03-17 604
209069 플로우 바인딩 사용하시는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2] 박정규_931712 2019-03-17 576
209068 데크 수리 여부 질문.. file [3] 살려됴 2019-03-17 527
209067 탈론 부츠 사용 중이신 분들~ [5] bluekim389 2019-03-17 625
209066 용평도 폐장일이 24일 확정인가요? [12] 케이엠보싱 2019-03-17 775
209065 데크 베이스 상처좀 봐주세요 ㅠㅠ file [4] 보드에미친사람 2019-03-17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