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 우드 152 예판 고민중인데
30/15/54 입니다.
붓아웃이 날까요??
신발사이즈는 260입니다 ㅠ
엮인글 :

지오반

2019.03.19 23:19:04
*.167.114.4

납니다. 154w 선택하셔도 뒷발 15도면 날것 같습니다. 

헝보드당크

2019.03.19 23:19:38
*.39.140.105

몇도는 돌려야지 안날까요??.

지오반

2019.03.19 23:24:20
*.167.114.4

라이딩시 기울기를 어디 까지 가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154W 경우 260부츠로 24도 이상 되어야 할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2
209146 이제 입문한 초보 보더인데요 데크+바인딩 문의 드려용 [9] 튜우울립 2019-03-20 568
209145 고어텍스보드복 브랜드추천or장단점 [22] 농약먹고데굴 2019-03-20 2168
209144 복귀 도와주세요 [5] 유재시미 2019-03-19 733
» 붓아웃 질문 ㅠ [3] 헝보드당크 2019-03-19 548
209142 데페 타입알 붓아웃 질문이요 [13] 서구보더 2019-03-19 574
209141 오가 Fc 타기 에루와요? [14] 용평케밥아... 2019-03-19 813
209140 도넥 냅튼 트윈 질문 file [5] 4년차치킨 2019-03-19 822
209139 시막화이트 변색 심한가요!? [11] 스ㅁl스 2019-03-19 655
209138 데크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6] 아엘 2019-03-19 474
209137 옵티왁스 질문 잇습니다 [1] Victoria♡ 2019-03-19 195
209136 데크 관리 방법 [14] 강촌짱 2019-03-19 665
209135 f2 카본과 카본케블라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2] 알래스카불곰 2019-03-19 564
209134 전향각 근육 통증은 괜찮은거죠? [5] 근쨩 2019-03-19 784
209133 알파인보더분들도 조거팬츠 입으시나요 [14] 낙엽밖에몰라염 2019-03-19 842
209132 휘팍에 현재 모글있나요? [3] 안개비7 2019-03-19 522
209131 다음시즌에 도넥 라운드덱좀 구입해볼려고 문의드립니다. [2] 펀보딩 2019-03-19 523
209130 초보 보더 너비스턴 자세좀 부탁드립니다ㅠ 토턴에서 [17] 89년출생자 2019-03-19 560
209129 도넥 냅튼 트윈 데크사이즈 의견부탁드려요,,, [5] 김치와라면 2019-03-19 633
209128 [캐나다 휘슬러] 리프트티켓 관련 [5] 헬리콥터 2019-03-19 563
209127 트릭 최상급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12] 갓핑크 2019-03-19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