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실력이 누워서 탈 실력은 아닙니다만....

하지만!! 실력이 확늘어서 누워탈수도 있을수 있을것이란 생각이 아주 미세하게나마 들어서 여쭤보는데요..

시막 160 사이즈-허리255

플럭스 XV-M사이즈

이렇게하면 힐컵 닿을라나요??요전에 들은게 있어서요..

부츠는 쓰락 260아니면 265신을거라서...아마 260사이즈가 될 확률이 높아요...붓아웃은 걱정없는데..

근데 바인딩을 미리사둔다는게 사이즈를 잘못사서요..

걱정해야될부분인지 쓸모없는걱정인지 궁금합니다..손해 좀보더라도 사이즈 교체해야되는부분인지...


답변부탁드려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LuNaTic_옥동자

2019.03.20 15:26:10
*.234.179.27

힐컵아웃이 아니라.. 붓아웃 걱정안하셔도될거같네요


데크 허리가 255에 부츠 260이면 문제되지않습니다.


렌드

2019.03.20 18:52:52
*.223.34.196

ㅠㅠ전향각시 부츠는 괜찮은데 힐컵이 닿을수도있다는소리를들어서요ㅠㅠ힐컵 옆부분을 말하는건지 싶더라구요

1

2019.03.20 15:47:16
*.65.206.203

힐컵아웃은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부츠 장착하면 힐컵 아래에 부츠가 위치하니까 부츠가 먼저 닿아요

...

2019.03.20 16:02:12
*.95.45.18

힐컵아웃은 존재합니다. 힐컵이 좀 두껍거나..아니면 부츠가 뒤꿈치가 들리는 쉐입이면 부츠보다 먼저 힐컵이 닿을 수 있습니다.
그이유로 힐컵이 없는 인업고바인딩을 일부러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구요.

렌드

2019.03.20 18:53:47
*.223.34.196

혹시라도 전향각 셋팅시 힐컵 옆부분이 닿는건가 싶어서요;;

DaCaRa_진데렐라

2019.03.20 19:47:48
*.39.150.131

헤헤 그래서 xf1718 m 에서 1819 xf s 로 넘어온 사람입니다 힐컵아웃 개빡칩니다.... 물론 초고오오오오각으로 새울때만 나는거라서 왠만하면 안나요
조이드라이버 허리 245정도 되던데 그거기준으로 m바인딩은 어찌해도 힐컵아웃 초고오오오오오오각일때 나고 s가면 들나긴 합니다 근데 255허리면 힐컵아웃 안날것 같네요 ㅎㅎ

렌드

2019.03.20 21:43:13
*.223.34.196

ㅎㅎ사실 실력이 미천하여 정상적으로 라이딩할때는 각도 세우지도 못해서 크게무리없는데 넘어지기전 바둥거릴때 걸린다거나 위험한부분이 있을까해서요~근데 허리 255면 괜찮을거같기도 하고 그러네요ㅠㅠ가늘고 길게타자는 주의라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94
209165 avel 데크 유효엣지 아시는분? [2] 때o보 2019-03-20 628
209164 피스랩 전용 데크가 잇는걸로 아는데 가격대가 어찌되나요? [4] Victoria♡ 2019-03-20 920
209163 부츠 예판으로 사고나서 사이즈 교환 가능할까요?? [5] 쉬는시간없음 2019-03-20 624
209162 23일 휘팍 [3] 그대그리고나 2019-03-20 515
209161 예약판매 뭐믿고 예약금 거나요? [12] Jay-Z 2019-03-20 961
209160 용평리조트 숙박인데 여긴 밥 어떻게 먹나요? [5] 양군 2019-03-20 793
209159 헤머데크 한방트릭 데크길이질문쫌할께요!! [8] 사사롭다 2019-03-20 728
209158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1] park03 2019-03-20 535
209157 초보초보 중고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file [20] 89년출생자 2019-03-20 944
209156 고글 안쪽은 어떻게 닦나요? [4] oracle421 2019-03-20 668
» 붓아웃뿐 아니라 힐컵아웃도 생각해야되나요? [7] 렌드 2019-03-20 933
209154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려요 [13] 보드에미친사람 2019-03-20 728
209153 데크 문의 드립니다 [1] ekdrh 2019-03-20 523
209152 플럭스xv vs 버튼엑스베이스. 둘다 써보신분 계신가요? [14] 머쨍이고시퍼 2019-03-20 1110
209151 웰팍락커 카드관련질문요 [4] 82년개띠36... 2019-03-20 725
209150 노벰버 디포 적정하중?이 어떤지 어디서볼수있나요 ?? [5] 워니거니 2019-03-20 575
209149 하이백 모델명 file [5] 진성이 2019-03-20 781
209148 피스랩용 데크랑 이질감이 궁금합니다 [3] 둘리43 2019-03-20 617
209147 fc-x가 f2 데크 어느정도 급이라 생각하면 될까요? file [4] 알지도못하면서 2019-03-20 789
209146 이제 입문한 초보 보더인데요 데크+바인딩 문의 드려용 [9] 튜우울립 2019-03-20 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