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킥커 조금과 그라운드 에서갖고놀 덱 고르고있어요..

라이딩용은 커스덤X 있구요...

온니 갖고놀 장비 구하는데....

다크스타는 있었는데 이번에 호로스콥 사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참고로0809 호러스콥 샀다가 역캠버에 적응을못하고 팔았는데... 탄성 좋은거 생각나서 ..

다시 함 사보려고하는데  다크스타 있는거나 갖고놀아야하나 아님 역캠버에 다시 도전해야하나 고민이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4
8686 이놈의 장비셋팅 ㅠㅠ 도와주세요.. [2] 안늉ㅋㅋ 2010-12-14 541
8685 방금 뉴스에서 짝퉁뎈... [10] 빛나는쭌 2010-12-14 1190
8684 시즌권 양도 받을때, 사기 안먹을려면 확인해야할 사항 머있을까요? [4] 불나방파 2010-12-14 843
8683 내일한파특보라는데.....비발디괜찬을까요 [4] 깡냉님 2010-12-14 735
8682 슈퍼타이탄 a/s 어디서 ... file [3] ss캐슬 2010-12-14 1035
8681 갤럭시'S 헤드셋으로 연결해서 노래듣는 방법?? [2] jy 2010-12-14 1276
8680 0910 캐피타 인도어 서바이벌 [2] 루키로컬 2010-12-14 800
8679 제 데크 질문드려요~~~ file [6] 뉴비임ㅋ 2010-12-14 714
» 다크스타VS 호러스콥 FK 튼튼맘 2010-12-14 758
8677 CANADA GOOSE 패딩 관광보더 2010-12-14 825
8676 놀러가기 가장 좋은 스키장은? [7] 냐굼 2010-12-14 838
8675 빅토리아를 언제쯤 탈수 있을까요? [3] 흙기사 2010-12-14 657
8674 0910 커스텀 브이락커 트윈인가요? [3] 커스텀 2010-12-14 739
8673 성우 정식 파크는 언제 오픈할까요?? [1] 달리는새우 2010-12-14 639
8672 현재 무주 상황 최악인가요?? [5] 무주싫다 2010-12-14 654
8671 장비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ㅡ.,ㅡ;; [2] 쥴이아빠 2010-12-14 583
8670 스위치....방법.. [5] 스위치 2010-12-14 807
8669 갈비뼈에 금가서..시즌오프될 위기..시즌권 양도요.. [10] LTD 2010-12-14 1092
8668 오늘 오후 설질이 무척 궁금합니다..^^;(냉무) [1] 음훼훼 2010-12-14 610
8667 장비처분하려고하는데 시세좀여... [6] j토리야 2010-12-14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