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은 플로우 더원하고 nxt-at 쓰고잇구요

제가발볼이좁고 꽉조이고타는편이라서인지 부츠가약간 상해요지금도

타는데 불편함은 없지만

 

나이키부츠를 생각중인데

플로우바인딩과 궁합괜찬을까요?

엮인글 :

뽀대보더!

2011.02.15 18:37:53
*.152.129.86

제가 줌포스에 사용중인데 잘 맞습니다..265에   ntx at se 라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98
8705 알리 시도시 착지와 동시에 자빠링 하는 이유 [9] 박간지_ 2010-12-14 838
8704 0910 심스 스티븐피셔 쓰시는유저님들... file [4] 보더민^^" 2010-12-14 671
8703 여자 바인딩 선택 도와주세요~ [2] 방울방울씨 2010-12-14 567
8702 나이키 여성모델 부츠 . 흐음.. 2010-12-14 624
8701 크로우바 렌즈 file [8] 서덕우 2010-12-14 793
8700 카빙 시도시 턴 터지는 이유 아시는 분 [10] 박간지_ 2010-12-14 849
8699 고수분들도 다 보호대는 하고 타시나요? [24] Scarlet 2010-12-14 971
8698 데크 길이 문의 드리옵나이다. [5] ㅇㅇ 2010-12-14 617
8697 홀덴 팬츠 사이즈요 [2] 덤보 2010-12-14 631
8696 가짜데크..ㅠㅠ 살로몬 정품 홀로그램이 이건가요? file [7] 보딩마리 2010-12-14 2054
8695 시즌방 투자자 양도 질문이요. [1] 휘팍꽃거지_... 2010-12-14 794
» 나이키부츠와 플로우바인딩 궁합이요~ [1] 청춘토이 2010-12-14 691
8693 로우캠버가 뭔가여? 역캠버랑비슷한건가여? [6] 모닝케어 2010-12-14 976
8692 고글 첨 사볼까합니다. 추천 좀 해주세요..스미스 I/O or EG2 MATTE BLACK file [7] 소대장_940179 2010-12-14 1051
8691 바인딩 a/s 질문 들어갑니다!! file [2] 스탠딩 2010-12-14 584
8690 고글 렌즈에 비닐 띄는것 맞죠? [4] 138 2010-12-14 629
8689 [급질]휘팍에서 대명 가능방법좀 알려주새요~~ [2] 내살앙지니!~* 2010-12-14 670
8688 후드 기장 105넘는거 좀 찾아주세요 ㅠㅠ [1] 그레이튜 2010-12-14 558
8687 버튼 0102 드래곤 156 얼마에 팔아야하나요? [6] 송사장 2010-12-14 829
8686 이놈의 장비셋팅 ㅠㅠ 도와주세요.. [2] 안늉ㅋㅋ 2010-12-14 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