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노스웨이브 디케이드 부츠를 중고로 구입하고나서 오늘 밑창을 자세히 보니까 좀 벌어져있더라구요,


근데 많이 벌어진 것 같아서 밑으로 당겨보니 뚜뚝 하면서 밑창이 조금씩 떨어집니다...


이거 다이소 에폭시로 붙여서 타도 괜찮을까요??

엮인글 :

행율

2019.04.14 20:11:59
*.131.56.197

삭은거 아니라면 붙여서 타시면 됩니다.


저도 지난 시즌 신다가 벌어지고 그래서 다이소 고무 붙는 순간접착제로 했는데도 잘 붙어서 잘 타고 있어요.

솦보더

2019.04.14 20:31:05
*.238.151.248

감사합니다^^

*욱이*~~v*

2019.04.15 08:33:47
*.62.219.231

고무는 토끼코크면 됩니다.

솦보더

2019.04.15 09:11:40
*.28.245.250

네 감사합니다^^ 에폭시랑 토끼코크중에서 선택해야겠네여

비스트SW●

2019.04.15 10:32:21
*.36.140.150

본드나 에폭시로 붙혀보시고 만약을 위해서 스페어 부츠는 항상 소지하시길..수선해서 신다가 킥한번 뛰었더니 바루 떨어져서 얼마 못타고 복귀했던 기억이 있내요

버트심슨

2019.04.16 10:35:39
*.46.128.68

덕테이프로 붙이고 타도 됩니다

솦보더

2019.04.17 08:57:33
*.28.245.250

덕테이프, 참고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47
209485 dl ltd 완사카빙 커버되겠죠 ?? [4] 워니거니 2019-04-16 567
209484 하이원에 시즌방구하려고 하는데;;; [4] 시쿠 2019-04-16 728
209483 255부츠로 허리 267인 데크타기 [8] 부산사위 2019-04-16 618
209482 32 보아 부츠 수리 및 열성형 문의 [1] 럽수 2019-04-16 525
209481 시즌강습 대체로 얼마정도? [5] 2019-04-16 945
209480 여주 토레스 스노보드 샵 [3] 그대그리고나 2019-04-16 826
209479 스위스 보드여행질문 [3] 닥춋 2019-04-15 630
209478 첫장비 보관할때 바인딩 질문이여!! [6] 2019-04-15 622
209477 데페 우드 161W , 노빌 N8 162 어떤게 좋을까요? [29] 당근토끼 2019-04-15 936
209476 bmw320d [6] 그대그리고나 2019-04-15 801
209475 벤트메탈 바인딩 질문 드려요~ [2] 미니주니 2019-04-15 484
209474 1718 타입알 엣지 사이드각, 베이스각이 몇도로 나오나요?? [4] 알식군 2019-04-15 881
209473 스미스 iox도 인터핏.아시안핏 있는거죠? [4] 난꽈당 2019-04-15 596
209472 초보인데 부츠 문의 드려요!!!! [12] 스타치스 2019-04-14 620
» 부츠 밑창이 벌어졌습니다~ [7] 솦보더 2019-04-14 620
209470 입문용 중고 보드세트 어떤지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11] 소신있게 2019-04-14 757
209469 데크 예약판매 문의입니다~ [11] dalnim5095 2019-04-14 735
209468 나이트로 빅토리아 데크 146 괜찮을까요? [10] dalnim5095 2019-04-14 634
209467 이너부츠분리 간단한 질문해요 [10] 올라올라 2019-04-14 501
209466 데크 질문입니댜!! file [2] 2019-04-14 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