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마운틴콘도 나 밸리콘도 그 밑에 쪽에 차 대놓고 혹시마탑까지올라갈수 있는 등산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스칼라

2019.05.09 13:01:55
*.36.37.157

등산로가 있는 것으로 알고는 있습니다. 하이캐슬 뒤쪽으로 해서 올라가는 길이 있던거로는 알고 있는데(실제로 마탑에서 등산로를 활용한 백컨아닌 백컨을 하신 보더들도 계시고) 네이버 지도상으로도 길이 있는 것으로 나오기는 하네요 

*맹군*

2019.05.09 14:07:34
*.9.80.5

마운틴 안쪽 주차장에 보시면 등산로가 있습니다.

오배

2019.05.09 14:16:30
*.39.141.95

아테나2 슬롭 옆쪽 주차장에 등산로 있어용
하이원호텔까지 연결되있어요

립스틱자국

2019.05.09 18:53:54
*.48.177.233

밸리스키하우스 의료실 앞에서보면 슬로프전광판 너머로 스키하우스에서 연결된 시멘트도로를 따라올라가시면 저수지가 나오고요.저수지따라 쭈욱 계속 가시면 등산로가 나옵니다.능선따라 올라가는 길이니 길잃어 버릴건 없을겁니다.

아이추

2019.05.13 13:45:04
*.205.5.209

있을거에용~ 가끔 보드타다보면 등산복 입은 일행 분들이 올라오는것을 두어번 봤어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7
209631 라이딩 올라운드 데크가 아닌 진짜 올라운드 데크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0] 눈타는고딩 2019-05-12 1364
209630 첫 해머 데크 사이즈 질문이요! [16] 보드탈꼬아 2019-05-11 775
209629 노빌레 sbx 또는 n8 어떨까요 [7] 15호호 2019-05-11 722
209628 1819와 1920 스탭온 질문. [6] 용용 2019-05-11 801
209627 오피셜 1617가지고 계신분들~있으신가요? [5] 우동맨 2019-05-11 1054
209626 중고보드 직거래하는데 확인해야 할 사항이 뭐가 있을까요? [9] 우동맨 2019-05-11 793
209625 파우더 데크 물어봅디다! [16] 투투툳 2019-05-10 732
209624 오클리 폴라인은 렌즈교체 안되나요? [4] 당근토끼 2019-05-10 697
209623 청주에서 강원도쪽 셔틀버스 문의좀요 [2] 꿍한놈 2019-05-10 518
209622 세탁 [16] 유로파장인 2019-05-10 653
209621 말라뮤트 [6] 산들축 2019-05-10 661
209620 휘슬러 숙소추천 [3] Happyy_ZOO 2019-05-09 385
209619 궁금한게 잇는데용!! 초 고가의 보드는 뭔가 다른가여?? [16] 청국장콩냄새 2019-05-09 1202
209618 인터핏 드래곤 pxv는 안쪽 필름 원래 없나요? [8] 난꽈당 2019-05-09 567
209617 코루아 트래니 파인더 [3] 투투툳 2019-05-09 724
209616 레이싱스타일 [12] 레이싱 2019-05-09 812
» 하이원 마운틴콘도 나 밸리 콘도에서 서 마탑 올라가는 등산로 있나요? [5] Victoria♡ 2019-05-09 621
209614 고수형님들께 질문드립니다. [29] 오뚱군 2019-05-09 633
209613 12년만의 장비구매... 도움요청드립니다.(그라운드트릭위주) [5] 영파간판 2019-05-09 638
209612 데크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앞쩍뒤쩍머리쿵 2019-05-09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