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거괜찮을까요? 가로바에 스키캐리어는 비용도부담되고 자동세차도안되고 비시즌엔 탈거해야하고 ㅠ그래서찾은게 소푸트랙입니다.이거써보신분계실런지요

엮인글 :

진격의대인

2019.07.05 13:34:53
*.216.101.213

소프트랙 답변은 아니지만, 아무도 답변을 달지 않으셔서...


차종은 모르겠지만, 국산브랜드 가로바에 스노우보드 캐리어를 중고로 구매할 경우, 비용이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스노우보드 캐리어는 중고로 보통 10만원 미만입니다. 매물도 심심치 않게 나옵니다.


세차는 문제가 됩니다.

특히 겨울 눈이 오기때문에 고속도로를 달리거나 스키장을 다녀오면, 거의 1~2주에 한번씩 세차를 해야하는데,

사동세차를 못한다는 건 큰 불편함이죠.

저같은 경우 출장세차를 맞깁니다. 외부 월4회 정기 세차에 10만원 정도 합니다.

회사 주차장까지 와서 세차를 해주기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어차피 제가 셀프세차하면 1시간 정도 소요되니, 1회에 외부 세차만 2.5만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 되네요.


탈부착은...20분이면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야매카빙

2019.07.16 20:02:16
*.70.55.164

네 답변감사합니다.이미 소프트랙을 삿어요.가로바 스키 랙 비용 탈부착 훨씬 단점이 많은거같아서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18
209864 오크밸리 파크 있나요? [7] 돈코츠 2019-07-01 565
209863 베어스타운 서 고기구워먹을수 잇는 숯만 해주나요? [2] Victoria♡ 2019-07-01 716
209862 3인 가족시즌방 추천부탁드립니다 [2] SoulSori 2019-06-30 642
209861 시즌방에 관해 궁금한 점 [11] Slop1120 2019-06-30 1181
209860 데페 ti랑 비슷한 급의 데크 뭐가 있나요?(왕발) [6] 뀨뀨:D 2019-06-29 782
209859 오늘 학동투어가보려고하는데.. [5] 게우기 2019-06-29 828
209858 몸무게&유연성과 라이딩의 상관관계 [12] 창원전기쟁이 2019-06-29 1055
209857 여자 헤머입문 길이질문이요ㅠ [17] 보드조하하하하 2019-06-28 684
209856 헤머데크 입문 질문드립니다 [8] 야바구 2019-06-28 629
209855 AK 바지 2xL 입으시는분 계신가요? [9] 반추 2019-06-28 636
209854 무릎 수술후 보호대는 뭐가 좋을까요? [12] 알래스카불곰 2019-06-28 1244
» 스노우보드캐리어 소프트랙 써보신분 [2] 야매카빙 2019-06-28 546
209852 용인에서는 어디 다녀야 하나요? [10] 희워니 2019-06-27 746
209851 리볼러vs스나이퍼 [38] 아씨랑돌쇠랑 2019-06-27 926
209850 전투보딩 아닌 펀보딩 할만한 해머덱 뭐가있을까요? [15] 붕날라쿵해쪄 2019-06-27 948
209849 전향각 엉덩이근육 [8] 야솝 2019-06-26 808
209848 바인딩 제네시스, 제네시스X 둘다 사용해 보신분? [6] Logan.k 2019-06-26 819
209847 유아 헬맷 번헬맷&리틀너티 내구성은 비슷할까요? file [4] 몸뚱아린하나 2019-06-26 503
209846 버튼 바인딩 명칭 문의 file [2] 입니다 2019-06-26 592
209845 비씨스트림 알투, 모스 리볼버 더블알 [15] 아씨랑돌쇠랑 2019-06-25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