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평소에 바지 36~38입는데...2XL는 너무클까요? 허리를 줄여서 입으면 안될까요? 2엑라쥐 입으신분 있으시러나...
엮인글 :

llikan

2019.06.28 15:28:06
*.222.22.66

크기보단 길꺼에요 인심 기준 확인해보셔요

TrustMe

2019.06.28 16:56:06
*.243.13.160

구매하고자 하는 모델의 사이즈 차트 확인해보세요. 모델별로 호칭에 따른 상세 사이즈가 다릅니다.

어떤 건 XL이 32, 어떤 모델은 XL이 34 이럴 수 있어요


참고로 버튼사이즈 차트의 의미는 말그대로 옷사이즈에요,  신체 치수가 그정도인 사람이 입는 옷이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허리 둘레 재보시고 38이시라면 40정도 되는 사이즈 구매하셔야 할거에요.

마크헌트

2019.06.28 18:53:50
*.171.235.14

"비밀글입니다."

:

님향

2019.06.29 15:07:16
*.62.8.129

Ak 라인은 xl입으시면 충분히 잘 맞으십니다.
저도 xl로 두벌있는데 잘 입고 다녀요.

반추

2019.06.29 19:13:34
*.102.142.220

저도 원래 엑스라지입고있는데 직구에 투엑이 싸게떠서요ㅎ

님향

2019.07.01 09:31:54
*.42.197.169

핏이... 구매 안 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lihan

2019.07.01 11:52:25
*.37.83.14

비슷한 몸무게지만... 핏이 좋지 않고 다운을 했을 시에 사타구니 및 골반부위의 낑김현상 발생으로... 바지는 저렴한 브랜드로

매시즌마다 사서 입습니다.. 배를 넣으시는 걸 강추 드립니다..

반추

2019.07.02 11:46:20
*.183.30.105

정답이 여기에....ㅜㅜ

lihan

2019.07.02 12:00:39
*.37.83.14

위추..드려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71
209871 보드 조합 문의 [2] 눈타는고딩 2019-07-02 535
209870 바인딩 구매 팁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5] 둫둫이 2019-07-02 619
209869 오가사카 fc 길이문의,,, [10] 병알 2019-07-02 640
209868 예판데크 vs 1819 중고데크(-25만원) [14] 뀨뀨:D 2019-07-01 622
209867 예판데크 vs 1819 중고데크(-25만원) [9] 뀨뀨:D 2019-07-01 597
209866 데크 길이와 데크추천부탁드립니다 [6] 호야꿀잼이 2019-07-01 625
209865 베어스 평일 야간 슬로프 어떤가요?? [14] catto_hulk 2019-07-01 600
209864 오크밸리 파크 있나요? [7] 돈코츠 2019-07-01 565
209863 베어스타운 서 고기구워먹을수 잇는 숯만 해주나요? [2] Victoria♡ 2019-07-01 718
209862 3인 가족시즌방 추천부탁드립니다 [2] SoulSori 2019-06-30 642
209861 시즌방에 관해 궁금한 점 [11] Slop1120 2019-06-30 1181
209860 데페 ti랑 비슷한 급의 데크 뭐가 있나요?(왕발) [6] 뀨뀨:D 2019-06-29 783
209859 오늘 학동투어가보려고하는데.. [5] 게우기 2019-06-29 830
209858 몸무게&유연성과 라이딩의 상관관계 [12] 창원전기쟁이 2019-06-29 1055
209857 여자 헤머입문 길이질문이요ㅠ [17] 보드조하하하하 2019-06-28 690
209856 헤머데크 입문 질문드립니다 [8] 야바구 2019-06-28 633
» AK 바지 2xL 입으시는분 계신가요? [9] 반추 2019-06-28 638
209854 무릎 수술후 보호대는 뭐가 좋을까요? [12] 알래스카불곰 2019-06-28 1247
209853 스노우보드캐리어 소프트랙 써보신분 [2] 야매카빙 2019-06-28 549
209852 용인에서는 어디 다녀야 하나요? [10] 희워니 2019-06-27 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