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실수로 자게써서 다시올려요 ㅎㅎ
탑에서 눈사진 찍을수있을때가 언제였죠?
아아아 기억이안나네요 ㅎㅎ
엮인글 :

이야힝

2019.07.10 11:45:38
*.130.241.37

마탑은 오픈하자마자 같이열었던거같아요
아테나 1 2를 같이 오픈시켰던듯

f0restwow

2019.07.10 13:53:29
*.143.81.237

제 기억에도 개장빵에 마탑자체는 오픈했던거 같습니다. 제 인스타에 개장빵 사진 마탑에서 찍었더라구요 ㅋㅋ

무주시즌권팜

2019.07.10 18:13:35
*.39.131.140

오픈이야 ㅠ 여름도 하긴하는데 ㅠ 눈을 언제뿌렸는가 해서요 ㅠ

터보라이타

2019.07.10 14:44:44
*.125.42.102

개장빵~~개장빵~~~ 아테나1을 열어 마탑도 같이 열었어요~~~

무주시즌권팜

2019.07.10 18:13:49
*.39.131.140

눈 쌓여있었나요?

터보라이타

2019.07.11 08:14:06
*.125.42.102

마탑 전망대기준 제우스쪽은 안뿌렸구요~~ 아테나쪽은 뿌려져있던걸로 기억합니다만~~~~

큰곰너구리

2019.07.10 23:15:34
*.51.184.230

작년은 아테나 1,3 를 먼저 오픈했으며 재작년은 아테나 1,2,3 동시에 오픈한걸로 기억합니다. 4년정도 하이원 다니면서 항상 마운틴 탑은 오픈당일 같이 오픈했습니다. 눈도 쌓여있구요 다만 배경으로 찍힐 다른 메인슬로프들에는 눈이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71
209951 XLT장비궁합추천 [20] 넘어지면아파용 2019-07-15 795
209950 바인딩문의드립니닷 [6] 넘어지면아파용 2019-07-15 624
209949 바인딩 사이즈 궁금합니다 [8] 야바구 2019-07-15 576
209948 발목인대 통증이 오래가는데 무슨 치료가 좋을까요 [16] 지구방위대... 2019-07-15 596
209947 피스랩 운영날짜 및 시간? [3] 낙엽이라 행... 2019-07-15 568
209946 바인딩사이즈문의 [9] 넘어지면아파용 2019-07-14 545
209945 해머데크 질문입니닷 입문 [10] 부왕박 2019-07-14 782
209944 완다스키장 다녀 오신 분께 [9] happyrider 2019-07-14 796
209943 서울에 보드 장비 매장 모여있는곳 있을까요? [15] 황경찬 2019-07-13 811
209942 데크 벌어진거 어떻게해야할까요?? file [12] angryaMUNG 2019-07-12 1050
209941 베이스를 어디로 해야할까요... [17] 전일권 2019-07-12 932
209940 드래곤pxv 호환되는 헬멧 뭐뭐 있나욤?? [10] 뀨뀨:D 2019-07-11 646
209939 데크 구입하려하는데 궁금증이 많은 초보자입니다 도와주세요ㅜ [13] 주영보더 2019-07-11 853
209938 말라뮤트 중고 적정가 얼마라 생각하세요? [12] 아르네 2019-07-11 652
209937 여성용 데크 구매하려는데요 [6] 따꿍이 2019-07-11 814
209936 캐나다휘슬러 스프링시즌패스가 있을까요? [4] 카르94 2019-07-11 740
209935 라이딩 부츠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27] 조샌드 2019-07-11 953
209934 웰팍 시즌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3] 권상 2019-07-10 621
209933 여성 라이딩부츠 케이투 이스테이트 부츠 질문입니다 [7] 도봉구보린이 2019-07-10 604
» 작년 마운틴탑 그거 언제열었죠? [7] 무주시즌권팜 2019-07-10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