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솔직히 작은 제품 하나를 샀지만, 정말 서비스가 부실하고 직수입품이기 때문에 A/S를 못해준다니...
NIXON WHIP MIC헤드폰을 하나 구입한지 2주밖에 안되었는데 한쪽이 들리지 않아서
제품 교환을 요구했는데 소비자 과실이고 직수입제품이기 때문에 A/S가 안된다고 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서 알려주겠다고 하더니, 연락도 안주는 센스...
그럼 판매할 때 정확하게 서비스가 안된다고 명시를 하던가?
소니나 오디오테크니카드으이 헤드폰은 6개월에서 1년 서비스를 보증하는데 왜 이건 안된다는게 말이 되는건지...
답답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결국 소비자센터에 고발해야할까요?
헐 ~ 심하내요... 공구 까페 같은곳도 교환 다 해주던데... 휩..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제품임!
병행 제품이라 못 해주는게 아닐까요??
오디오테크니카도 정식 수입품이 아니면 AS 나몰라요~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