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분명히 한글을 알려주던 뽀뽀뽀였는데, 이젠 영어를 가르쳐 주네요

 

뽀뽀보는 어린이용 아닌가요?

 

미취학 아동도 한글은 당연히 아는거고... 이젠 영어를 알아야하는건가요?

 

분명 아직 한글 모르는 애들도 꽤 있을텐데 말이죠.

 

1~20년 후엔 제2외국어나 아예 영어로 방송하려는건 아닌지...

 

보면서 좀 씁쓸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ㅡ.ㅡ;;;;

엮인글 :

쎄션.

2010.12.15 16:48:44
*.161.26.139

내용과 상관없이.. 그냥.. 뽀뽀가 땡기는 글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789
8275 눈팅만 2년하다가... [12] 뭐라 2010-12-15   635
8274 이번 감기 너무 독하네요.. [7] 어리버리_94... 2010-12-15   570
8273 파이프에서 어리버리하면 ㅠㅠ [10] ㅇㅇ 2010-12-15   1004
» 오랜만에 "뽀뽀뽀"를 보니... [1] GdayJun 2010-12-15   572
8271 소문은 소문을 낳고... 雪姸 2010-12-15   707
8270 산체스가~ [5] 최용준_953239 2010-12-15   817
8269 피...피가 멈추질 않아요 ㅠ_ㅠ [6] 데인몽키 2010-12-15   757
8268 동영상과 글은 아무소용이 없는건가~ [2] 맛동산 2010-12-15   512
8267 난생 처음으로 기절을 해봤습니다. file [36] 가끄 2010-12-15   1744
8266 Rad Store A/S가 안해주네요. [9] GOM 2010-12-15   789
8265 저도퇴근좀..시켜주세요~~ ㅠ [6] 울리는짱구 2010-12-15   585
8264 휘팍 사망사고 뺑소니범 잡읍시다~!! [23] 번개탄 2010-12-15   8400
8263 주중보딩이라는 말은 이제 사라져야할 말 같습니다. [9] 바람의 보더 2010-12-15   899
8262 간만에 스타 ~ [2] 보드장으로 2010-12-15   430
8261 데자뷰 ..)?? [1] 어리버리_94... 2010-12-15   464
8260 결국 오후셔틀버스탔습니다ㅋㅋ [3] 에비뉴 2010-12-15   810
8259 사표를 냈습니다.. [14] 날범이 2010-12-15   1115
8258 혹시 무릎보호대와 거지같은 이온부츠 필요하신분 계실까요 [40] 동풍낙엽. 2010-12-15   1050
8257 말투가 챙피한적이 있나요 ? [15] 이드루 2010-12-15   705
8256 크리스마스날이 토요일인데.. [3] 보딩보딩_94... 2010-12-15   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