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039 |
| 210186 |
도넥 커스텀 좀 봐주세요!
[16]
|
날아라아아아 |
2019-08-06 |
642 |
| 210185 |
SB닥터 왁싱샵 휴가기간알수있나요?
[2]
|
Rimin.k |
2019-08-06 |
845 |
| 210184 |
해머데크 하나만 추천해주세요 ㅎㅎ;
[8]
|
파주틀딱이 |
2019-08-06 |
631 |
| 210183 |
초보 데크 질문있습니다 (허리폭 데크종류 길이)
[20]
|
보미보미 |
2019-08-05 |
775 |
| 210182 |
초보가 노빌레 n8 타기 괜찬을까요?
[11]
|
괴기 |
2019-08-05 |
932 |
| 210181 |
1718, 1819 라방셀 160
[1]
|
날아라아아아 |
2019-08-05 |
832 |
| 210180 |
데크 허리폭 질문
[23]
|
조샌드 |
2019-08-05 |
782 |
| 210179 |
버튼 이온 보아부츠 라이딩?
[9]
|
15호호 |
2019-08-05 |
807 |
| 210178 |
예판데크 10월에 재고가 남을까요?
[6]
|
반팔전사 |
2019-08-05 |
812 |
| 210177 |
수출규제되면...데크수입도 영향받을까요?
[3]
|
카빙도장깨기 |
2019-08-05 |
821 |
| 210176 |
헤머덱 첫장비 도와주세요ㅠㅠ
[38]
|
보드같이탈사람 |
2019-08-04 |
961 |
| 210175 |
형님들 상급? 올라운드 데크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4]
|
후시딘2 |
2019-08-04 |
1162 |
| 210174 |
부츠 사이즈 및 추천 부탁드립니다
[2]
|
소울님 |
2019-08-04 |
597 |
| 210173 |
f2 한노 프로 163 vs 라방셀 크로스 라인 160
[5]
|
날아라아아아 |
2019-08-04 |
720 |
| 210172 |
평일 주간 지산 vs 대명 어디가 사람이 더 많을까요?
[9]
|
보드재밌어? |
2019-08-04 |
795 |
| 210171 |
겨울을 위해 운동 중입니다.
[3]
|
파워가 |
2019-08-04 |
575 |
| » |
1920 라방셀
[7]
|
날아라아아아 |
2019-08-04 |
770 |
| 210169 |
헤머데크 질문이용~~
[11]
|
호돌짱구 |
2019-08-04 |
562 |
| 210168 |
바인딩 나사 질문입니다^^
[3]
|
하얀성 |
2019-08-04 |
557 |
| 210167 |
오프라인 샵 부츠
[5]
|
15호호 |
2019-08-04 |
558 |
배송이무쟈게느리다네요.
두달?ㅋ시즌전에는오겠네요..